티스토리 뷰

어제 티비를 보면서 새롭게 알게된 애니어 그램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고, 나의 애니어 그램 진단 테스트를 통해 나는 어떠한 성격을 지닌 어떤 타입인지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애니어 그램은 그리스어로 9를 의미하는 에니어(ennea)와 그림이라는 뜻의 그램(gram)의 합성어로 아홉개의 점이 있는 그림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인간은 총 아홉가지의 성격중 한가지를 갖고 있는데요, 자신이 어떠한 타입에 속하는지 진단 테스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 테스트는 정확한 자기 진단의 결과물이 아니라, 일반적인 통계치에 의한 결과물이므로 맹신은 금물이며 나의 일상적인 성격 지단을 통하여 주위 사람들 또는 직장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욱 북돋기 위한 수단으로만 사용되어야 하겠습니다.

완벽형, 배품형, 성취형, 낭만형, 관찰형, 회의형, 공상형, 보스형, 조절형...



아래는 진단 절차를 간단히 캡쳐한 화면으로 간단한 9가지 유형에 대한 모든 답변을 제출하게 되면 당신에게 맞는 타입이 결정되며, 그 상세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진단절체시작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유형 진단 테스트 질의 화면을 만나게 됩니다.

모든 질의에 대한 답변을 제출하고 난 후 자신의 타입이 결정이 되며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상세 내역을 클릭하여 쭉 훑어봅니다.

자신의 성격을 서술해주고 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난 완벽형 타입이라고 하네요;;;ㅋㅋ @.@

아래 링크를 통해 애니어 그램 진단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니어 그램 진단 테스트 하러가기!

-----

개인적으로 일정 부분 일치하는 부분이 있지만 단순한 질의 응답에 대한 통계치로만 판단되기에 조금 나의 성격에서 벗어나는 부분이 분명히 있는 듯 합니다.

이 다이어 그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코너를 통해 문의해 보시기 바라며,

이미 네이버 또는 다음의 여러 카페 등에서 실제로 이러한 테스트를 통해 많은 성격 개선과 대인관계, 직장 생활에서 서로에 대한 이해감에 있어 큰 호전을 보이는 사람들의 경험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자신을 제대로, 정확하게 알고있어야 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