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NS 문화가 활성화 됨에 따라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전 국민적으로 대중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으며, 문화상품권의 할인 판매에 대해 사람들의 생각과 시선도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자체적인 컬쳐캐시 시스템을 도입하여 문화상품권, 쇼핑 문화상품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게임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을 컬쳐랜드를 통하여 각 판매사별로 구매를 가능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SNS의 대표주자인 티켓초이스가 각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을 한군데 모아놓았다고 치면, 컬쳐랜드는 각 문화상품권을 한곳에 모아놓은 것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컬쳐랜드를 방문하여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화면은 컬쳐랜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컬쳐랜드 홈페이지#

컬쳐랜드의 가장 주요한 사용 이유를 들자면, 할인된 문화상품권의 판매를 통하여 사람들로 하여큼 컬쳐랜드로 유입하도록 유도하며, 컬쳐랜드 내에서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여러 포탈 쇼핑몰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되겠습니다.

아래는 컬쳐랜드와 제휴된 종합 쇼핑몰 리스트입니다.

.


위에 말씀드린 대표적인 쇼핑몰 외에도 롯데몰, 인터파크, GS샵, 현대H몰, 신세계몰, CJ몰,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리브로 등 수많은 제휴사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자,, 이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입력하여 컬쳐캐쉬로 전환 등록하는 방법과,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여러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매일 나오는 것이 아니지만 1달 또는 몇 주 간격으로 자주 출몰하고 있으니 그 때를 놓치지 마시고 할인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입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휴대폰 문자로 쿠폰번호가 제공되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홈페이지에서 PIN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컬쳐 캐시가 충전이 됩니다.

홈피의 상단 메뉴 중 충전을 클릭하여 PIN 번호 입력을 시작 합니다.

문화상품권, 쇼핑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방식의 PIN 번호 16자리 또는 18자리를 아래 화면과 같이 입력을 한 후 충전을 클릭하면 컬쳐캐시로 전환되게 됩니다.

이렇게 충전된 컬쳐캐쉬는 위에서 말씀드린 여러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결국은 각 쇼핑몰에서 바로 구매하는 것보다 당연히 할인된 상품권을 구매하여 등록하였으니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는 컬쳐랜드에서 지마켓으로 접속한 후 구매하는 화면이 되겠습니다ㅏ.

새로운 창을 열어서 접속하는 것이 아니라,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G마켓 제휴 사이트를 클릭하여 익스플로러 창 내에서 또다시 G마켓으로 접속하는 방식입니다.

쇼핑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컬쳐쇼핑 내에서 Gmarket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G마켓 홈페이지로 접근한 화면이며, G마켓 로그인 후 구매를 진행할 때 컬쳐캐시로 결제하는 화면을 만나실 수 있겠습니다.

G마켓 구매하는 화면이며, 컬쳐캐시로 결제하는 화면입니다.

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사용하는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겠죠?^^

어려운 세상,,, 조금 더 싸게, 좀 더 할인된 금액으로,,, 아껴써야 하겠죠...? ^^;;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