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웃긴 댓글을 모아봤어요~^^

배꼽 잡으시고 시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가 가방에서 칼을 꺼내어 12층으로 뛰어가고 있다더군요...
이 글을 보면 24시간 이내로 이 글을 다른 곳으로 4번 올리시길 바랍니다.
안그러면 키 180cm인 귀신이 당신의 가족들만 모두 죽일 것입니다.
.
.
.

우리아파트 10층까지밖에 없음 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시루떡...ㅋㅋㅋ
전 3층입니다. 올라가는 길에 대기타고 서있을께요~♡♡♡♡♡ 180cm에 박남자 어깨에 눈크고 코 오똑하고 입술 오밀조밀한 귀신 캄온캄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사람이 집에서 티비보는데 옆이 너무 시끄러서 보니깐 엄마가 마트에서 쓰는 엄청 큰 카트 밀고오면서 얘, 이거 백원에 샀다 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에서 아마존의 눈물 보여주고 있었는데, 사람 목소리 나오는거 나레이션이라고 하잖아요, 그때 울반 남자애가 하는 말 "야 저거 피쳐링 김남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떤 쭉빵인이 버스를 탔는데 할머니가 파를 놓고 내린거임. 그래서 할머니한테 "할머니 파 놓고 내리셨어요!" 하고 파 던져드렸는데 옆에 있던 할머니가 "내껀데" 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쭉빵에서 본건데 어떤 할머니가 버스를 잘못탄거야 막 "아이구 앞에 버스를 타야되는데 잘못탔네" 이래서 버스기사아저시가 문열어줬는데 할머니가 뒷문으로 내리더니 막 뛰어서 앞문으로 다시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여자친구라 ㅇ숨바곡질을 했는데요,
여자친구가 숨었는데요 지금 5시간째 못찾고 있거든요. 대체 어디 숨은거죠?


우수답변 : 차이는 방법도 가지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PSP를 샀는데 떨어뜨리면 어케해요?


우수답변 : 주워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원 선생님이 노브라로 다녀요, 가뜩이나 큰데,,,,
노브라로 다녀서 공부할 때 집중을 못하겠어요,
걸을 때마다 얼마나 출렁거리는지...
이 학원 계속 다녀야겠죠?

깨는답변 : 닥치고 학원주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가끔 정신나간 짓을 할때가 있는데요,
내가 뭐하고 있는거지? 하고 놀랄때가 많아요,
그게 빙의라는 건가요?

깨는답변 : 빙신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신은 공평하다!!!???
외모가 모자라면 공부를
공부가 모자라면 외모를
시은 정말 공평할까?!
난 외모와 공부 모두 소유하고 있는데! ㅋㅋㅋㅋ
신도 내 앞에서는 어쩔 수 없나??

깨는답변 : 개념을 안주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뿔이 뭔지 아세요..??
어제요.. 겜을 하는데요.
어떤 인간이 개뿔도 모르면 닥치고 있으라고 하던데,,,
개도 뿔이 있어요?

깨는답변 : 모르니까 닥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 먹으니까 입냄새 죽이네요^_^
죽을것 같아요...
살려주세요... ㅠㅠ

깨는답변 : 꼭 우유를 먹어서 입냄새가 나는거처럼 말하시네요^^



주민등록증 나온지가 벌써 1년이 넘었는데,
술집이나 편의점 PC방 가면 왜 자꾸 민증을 달라는지,,, 귀찮아 죽겠어요 ㅠㅠ

우수답변 : 사람인지 확인해 본거겠지ㅋㅋㅋㅋㅋㅋ



가을옷은 예쁜게 왜이리 많을까요?
뭘 사야할지 난감하네

우수답변 : 뭘 사더라도 난감할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금 일하는 곳이 너무 재수없어서...
조만간 그만둘꺼거든요? 사장 엿먹일 방법없을까요?

우수답변 : 계속 일하는 방법이 있네요.ㅋㅋㅋ



저는 대학나온 여자 별로 안좋아합니다.
대학나온 여자도 절 별로 안좋아하겠죠?

깨는답변 : '대학나온'은 생략해도 되는 부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 거칠고도 정확한 상품평!

[구매자] 개색끼야 xx가 너무 끼잖어
댓글....

일단 만납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만지러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샵에 많을텐데.ㅋㅋㅋㅋㅋㅋ
사진 좀 부탁해..ㅋㅋㅋㅋ 수줍.ㅋㅋㅋㅋㅋㅋ



딩요의 소매치기 사건....
딩요 왈, "어머니 약값인데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계 심슨가족 다 모여라~!!! ㅋㅋㅋㅋ
저 머리하는 틀이 있는거 아냐?ㅋㅋㅋㅋ 거푸집!?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인터넷 이용율 100% 달성!
인터넷 상에서 앙케이트를 실시!?????

댓글.

지금 결석한 사람 손들어봐! ㅋㅋㅋㅋ
A대 학생 100% 교문 이용률 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류....ㅋㅋㅋㅋㅋ




애교 떨면 뭐가 생깁니까?
-> 사랑이 생기든 죽빵이 생기든 뭐가 생기겠죠ㅋ

한 3일동안 똥안사고 방귀 껴주면 아주 좋아 죽음.ㅋㅋㅋㅋㅋ
-> 좋아 죽는게 아니고 그냥 죽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 키가 크고 제가 작아서 서있을때 위 올려다 보면서 눈 깜박거리면 귀여워 죽을라함.ㅋㅋㅋㅋㅋ
-> 아예 죽여버리시지 그래요.ㅋㅋㅋㅋ
-> 행동하는 젊은이가 되셔야할텐데.ㅋㅋㅋㅋ


덜렁거리거나 허술한 모습 가끔씩 보이면 애기같다고 더 챙겨주고 보살펴준닥ㅋㅋㅋ
뭐 먹을때 입술에 막 뭍히고 먹거나 먹다가 옷에 흘린다거나 잘 넘어진다거나 뭐 이런것들 귀여워하던데,
-> 바지에 똥도 지리고.ㅋㅋㅋㅋㅋㅋㅋ


술먹고 취한척 작렬하면서 "손!" 하면서 손매밀긔 ㅋㅋㅋㅋㅋㅋ
"나 잃어버리면 안대~" 하면서 ㅋㅋㅋㅋㅋㅋ
-> 죽이면 잃어버릴 걱정도 없겠지ㅎㅎㅎㅎㅎ


내 친구 동생이 좀 통통한데ㅋㅋㅋㅋ 같이 누워서 티비보다가 동생이 친구한테 팔올리니까 친구가 "다리 내려라" ㅋㅋㅋㅋㅋㅋ
슬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웃긴 덧글들이 넘 많아서,,, 오늘은 이정도만 올릴게요~ㅋㅋㅋㅋ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