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저녁을 먹고 TV를 보는데,,,

너무 신기하고 특이한 이름들이 나와서 내일 다시 종합 포스팅하려고 일단 이름만 올려놓아요~^^


심 람보

오 린지 (이 이름은 너무 이뻐요~^^)

김 병균 (-,.-)

박 이름 (내 이름은....? ㅋㅋㅋ)

고 안녕 (안녕하세요? 안녕이 어디갔어요? 안녕이 낮에 통화했는데 안녕이가 안보이네요. 안녕이한테 다시 전화해볼게요. 안녕히
계세요~ㅋㅋㅋ)

기 계화 (별명은 자동화, 산업화, 전자동 ㅋㅋㅋ)

방 글라 (방글라한테 대쉬하면 방글라데시 ㅋㅋㅋ)

여태 자 (이제 일어나야죠~ㅋㅋㅋ 자냐? 자냐?)

*출처 : KBS 안녕하세요 프로그램 중 한 코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