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의 매일 매일 컬투쇼를 듣고 있습니다.

SBS 파워FM!

외근 중에는 라디오 99.9MHz (부산), 102.5MHz (부산/경남), 92.3MHz(울산) 이 3가지로 듣고 있죠~^^

서울은 107.7MHz 라고 하네요~


외근을 나갈 때면 부산/경남/울산 보통 이런 곳을 돌아다니거든요~^^

그리고, 사무실에서는 고릴라를 설치하여 컬투쇼를 시청하구요~^^v

조금 지난 사연이긴 하지만 "자취남 이야기" 사연을 링크 걸어봅니다~



오늘 아침에도 듣고 왔는데, 너무 웃기고 재미있어서 공유하고 싶어서요~

진짜 듣고 있으면 그 현장이 상상이 되는데, 배꼽 빠질뻔 했어요! ㅋㅋㅋㅋㅋ

역시 정찬우! 언변의 달인입니다!ㅋㅋㅋ

김태균 역시 그에 못지 않구요~^^ 옥희! ㅋㅋㅋ

위 링크로 사연 한번 들어보시고~

그리고 보너스로 최근에 올라온 '생활의 소리' 중 '개 풀뜯어 먹는 소리' 를 올려드립니다~^^ㅋㅋ

'생활의 소리'에 개 풀뜯어먹는 소리를 올리신 분 정말 대단하십니다!ㅋㅋ

촬영은 어떻게 하셨지;;;ㅋㅋㅋ

즐감하시고 힘찬 하루 시작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