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살다보면 나의 전생은 어떤 사람이었으며, 어떠한 일을 하고 다녔을까 궁금해 질 때가 있을 것입니다.

 

심심해 닷컴에서 제공하는 각종 테스트 중 나의 전생 테스트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과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나의 전생이 보여진다고 하니,,, 약간 무섭습니다잉~ㅋ

 

우선 전생 테스트를 시작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과 태어난 연도, 월, 일을 입력한 후 결과보기만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결과를 검색하는 동안 심심해 닷컴 로고와 함께 로딩 화면이 나타납니다.

 

 

자... 드디어 나의 전생테스트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1796년 오스트리아에서 선장으로 일했으며, 그 당시 당신은 직접 자신이 만든 배를 타고 세계를 돌아다니는 선장이었으며, 각 대륙에서 함께 한 동료들과 함께 해적왕을 잡고자 고군분투하였습니다. 해적왕은 팔이나 다리가 늘어나는 기이한 능력이 있었기에 당신은 기습공격을 택했으나 그의 무리들에게 결국 죽임을 당하였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해적왕은 해적왕 원피스의 주인공 루피를 말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할때 여러분들의 전생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ㅋ

 

심심해 닷컴 나의 전생 테스트 바로가기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