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재미있고 웃긴 사진과 댓글로 하루를 시작해 보자구요~^^

요즘 여기에 재미 들여서 웃낀 댓글이랑 웃낀 사진, 재밌는 사진들 찾는데 많은 시간을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신나게 보고 가자구요~^^

자~~~~

시작합니다~~~~!!!!



친... 친자식이 아니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그리버드 실제 존재, 앵그리버드 살사 사진!
ㅋㅋㅋㅋ


시방 이게 내 발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됨! ㅋㅋㅋㅋ
내일 보자꾸나 귀여운 아가들...ㅋㅋㅋㅋ

.



날 보고 웃어주는 건 너밖에 없구나...
ㅋㅋㅋㅋ ㅠㅜ
이쁜 개 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


뽀샵 요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만나러 갑니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차! 영차!ㅋㅋㅋ
귀엽게 만들었네요~^^


타이타닉 2 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고 웃긴 만화 한컷!

행복한 꿈! ㅋㅋㅋㅋㅋㅋ


어느 한 처자의 아름다운 이별 이야기...ㅋㅋㅋㅋ




디아블로 앞에서 오줌을.... -,.-;

제목 : 크게 될 놈일세! ㅋㅋㅋ

레이싱걸 함박 웃음! ㅋㅋㅋㅋ
초 민망 시츄에이션! ㅋㅋㅋㅋ



허허~~~~ 넣어둬 넣어둬~ ㅋㅋㅋㅋ
귀여워요~^^



이 시대 최고의 명언!
ㅋㅋㅋㅋㅋ 공감!ㅋㅋㅋㅋㅋㅋ



원작은 아름다운 내용이었지만....
엄마를 찾는 듯한 표정에서... -.-;;



승훈이의 세배 법!
ㅋㅋㅋㅋㅋㅋ
센스 넘치는 답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