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세계 최대 P2P 파일 공유 및 프로그램 사이트 u토렌트(u토렌토)를 소개합니다.

최초 다운로드 사이트 및 다운로드 후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하여 기술합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게 되면 위와 같은 uTorrent 홈페이지를 만날 수 있으며,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무료로 uTorrent를 다운로드 합니다.


#uTorrent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 가기#

.



파일 다운로드 시 보안경고창이 뜨게 되면 아래와 같이 실행을 클릭합니다.


파일 실행 시 (소프트웨어 실행 시) 보안경고 창이 뜨면 실행을 클릭합니다.


uTottent는 여러가지 설치 언어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니 각자 언어에 맞게 선택하신 후 OK 를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uTorrent의 설치를 안내하는 마법사가 실행되며, 설치될 버전 3.0 을 확인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uTorrent 의 경고 창이 뜨게 되며, 요금 및 가입비 명목으로 금전을 요구하거나 사기를 치지 말라는 글이며, 무료 소프트웨어로서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자에게 금전 지불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설명합니다. 다음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uTorrent 사용 권리 동의서 약관이 보이게 되며, 동의를 클릭하는 체크창은 없으며 다음을 클릭하여 약관에 동의를 하게 됩니다.


uTorrent를 설치할 폴더 및 경로를 지정합니다. 기본적으로 C:\Program Files\uTorrent 의 경로로 설치됩니다. 그리고 빠른 실행화면 및 바탕화면에 아이콘 만들기를 체크해제 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uTorrent 설치 과정 중 방화벽 정책에서 uTorrent를 예외 등록으로 처리하지만, 윈도우 시작 시 uTorrent 시작에는 체크를 해제합니다. 이것은 컴퓨터(PC)의 부팅 후 자동으로 실행되게 하는 것으로, 자신도 모르는 파일공유의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하여, 그리고 시스템의 부하를 줄이기 위하여 반드시 체크 해제를 하도록 합니다.(권장)


uTorrent의 설치과정 중 광고 창으로 CPO ('Chicago Promoters' Ordinance Kills Independent Music) 를 다운로드 할 것인지 물어보는 창으로, 아래의 체크 해제 버튼을 클릭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윈도우 익스플로러의 기본 홈페이지로의 지정, 웹서치 기본 프로그램으로의 설정, uTorrent 브라우저 바 (Browser Bar) 설치 등을 물어보는 창으로, 모두 체크 해제한 후 최종적으로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로서 설치 과정은 모두 종료가 되었으며, uTorrent 는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게 되며, 설치가 완료된 후 즉시 uTorrent 3.0 버전의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uTorrent 를 사용하는 초보자의 입장에 맞추어 Get Started 를 통하여 사용법 등을 알려주게 되며, 사용자는 손쉽게 사용법을 익힌 후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됩니다.

==================================================================================================

다음 포스팅 글에서는 uTorrent의 자세한 사용법과, 웹으로 손쉽게 검색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블로그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