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애주가들에게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평소 오천콜과 트리콜, 삼삼콜, 친구넷 등 여러 대리운전 서비스를 번갈아가며 이용하고 있었드랬죠...

그러던 중 어제 때마침 대리운전을 부를 기회가 생겨 부산 051-333-3333 으로 전화하여 대리운전으로 집까지 가는 중에 대리운전하시는 분과 대화를 하다 알게된 내용입니다.

트리콜 대리운전에서는 거금을 투자하여 약 1년 전부터 어플을 개발하여 실제 서비스에 활용해 왔으며, 해외에 수출까지 하는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합니다.

어떠한 어플이냐 하면, 일단 트리콜 대리운전 국번(부산/울산/경남)-333-3333 번호로 전화를 걸지 않고도 스마트폰의 어플을 통하여 무료로 대리운전을 부를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우선 아래 화면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Play 스토어에서 트리콜로 검색을 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가장 먼저 스마트트리콜 이 검색이 됩니다.

트리콜구글 Play 스토어 검색

바로 이 어플을 이용하여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서 무료로 대리운전을 부를 수 있겠으며 다운로드 후 설치를 완료합니다.

두번째로 검색되는 Biz트리콜은 업주나 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어플인데요, 가게에 단체 손님이 들이닥친 후 대리운전을 여러대 부를 경우 이 어플을 이용하게 되면 한방에 대리운전을 부를 수 있으며 먼저 도착한 대리운전 기사님 순으로 바로바로 목적지(도착지)로 출발하게 된다고 합니다.

대리운전 기사님들 사이에서도 미묘한 경쟁이 있을 듯 합니다.

.


다시 스마트 트리콜 어플로 돌아와서, 최초 실행된 어플 화면에서 바로 대리운전을 요청할 수 있는데요, 총 3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번 흔들어 대리운전 부르기, 바로 전화 접수 하기, 원터치 접수 등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중 바로 전화 접수하기를 이용할 경우 본인의 휴대폰에서 전화를 걸게 되므로 전화번호를 모를 경우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통화요금 발생 없이 무료로 이용한다는 목적에 부합되지 않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스마트 트리콜스마트 트리콜 실행 화면

CALL 전화접수 메뉴를 이용하시면 현재 위치한 곳의 정보를 트리콜 대리운전 콜센터로 바로 전달하게 되어 수초~수분의 짧은 시간에 대리운전 콜 오퍼로부터 전화가 오게 됩니다.

이 기능과 동일한 기능이지만 흥미롭게 이용할 수 있는 흔들어 접수하기 기능을 이용하여 접수해 보심을 추천해 드립니다.

취기가 가시지 않은 상태에서 휴대폰을 세번 흔들어주게 되면 아래와 같이 동일하게 대리운전 호출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외근을 나와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는지 테스트도 할 겸 샤샤샥~ 흔들어 보았습니다.

대리운전대리운전 호출 화면

를 누르게 되면 그 즉시 접수가 되며 트리콜 콜센터로부터 연락이 오게 됩니다.

도착지는 기본으로 새로운 도착지로 설정되어 있으며, 아래의 도착지 선택 버튼을 눌러 최근에 대리운전을 이용했던 내역으로 도착지를 설정하여 호출하는 기능까지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대리운전최근 도착지 내역

트리콜 대리운전 스마트 트리콜 어플은 어떻게 보면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될 어플로 보일지 모르겠지만, 본인의 위치가 정확히 파악되지 않고 주위의 건물이 없는 곳에서 대리운전을 부를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어질 것 같습니다.

도심/시내와 동떨어진 외곽 맛집에서 회식을 하고난 후 대리운전을 부르려고 하는데 차를 세워둔 주차장 옆에는 허허 벌판일 경우... 어떻게 불러야할 지 많이 고민하고 당황했던 경우가 한번씩은 있으실 것입니다.

막상 대리운전을 부르긴 했지만 본인이 위치한 곳을 정확히 알려줘야, 그리고 대리운전 콜센터에 등록되지 않은 건물이나 지형은 아예 등록조차 되어 있지 않아 대리운전을 부를 수 없는 지경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바로 이 때 스마트 트리콜 어플을 실행시킨 후 세번! 샤샤샥~ 흔들어 제낀 후! 바로 접수를 하게 되면 만사 OK, 차에서 시동을 걸어놓고 편히 쉬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트리콜 콜센터로부터 접수 확인 전화를 받은 후 대리운전 기사로부터 연락이 오게 되고 기사분에게 대중의 인근 위치만 알려주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등록된 건물이나 위치보다는 인근에 위치한 대리운전 기사님께서 더욱 많은 지형지물을 알고계실 것입니다!

이렇게 대리운전을 부르는 기능 외에도 내 정보(나의 접수 내역, 내 지갑, 메세지)를 확인하는 기능도 있으며, 어플을 이용하여 대리운전을 요청할 경우 포인트 적립의 기회도 생기게 됩니다.

트리콜 대리운전접수 내역

회식이나 외식, 친구들과 만날 장소를 검색하여 술집, 식당, 외식업체 등의 정보까지 제공해 주는 주변업소 검색 기능까지 내장되어 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늘 저녁은 썬더치킨에서 새로운 맛을 열어볼 생각입니다^^v

주변 업소주변 업소 검색 및 정보 제공

스마트 트리콜에서는 추가적으로 이벤트를 생성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고 있으며, 게임하기 메뉴를 통하여 술값 내기, 밥값 내기 등의 간단한 게임을 이용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스마트 트리콜이벤트/게임/설정/카톡추천

게임은 술병 돌리기와 주주빵빵의 두가지 게임이 실려져 있습니다.

술병 돌리기로 술값을 낸게 도대체 얼마였던지... OTL...

스마트 트리콜술병돌리기/주주빵빵 게임

설정 메뉴에서는 공지사항과 FAQ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안설정을 통하여 스마트 트리콜 어플에 암호를 걸어두어 본인만 사용할 수 있도록 잠김 기능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스마트 트리콜설정 메뉴

또한 흔듬 센서 설정으로 흔듬 간격과 흔듬 강도를 설정할 수도 있으며 콜센터 바로 연결 메뉴에서는 부산/울산/경남의 대표 트리콜 연락처를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부산/경남/울산 지역에서 거주하고 계신 애주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스마트 트리콜 대리운전 어플!

자주 사용할 기회는 없더라도 대리운전 부를 기회가 있을 경우 한번쯤 이용해 보심을 추천해 드립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