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카카오톡 게임에서 애니팡/캔디팡 외에 연인들끼리 즐길 수 있는 터치! 터치! 틀린그림 찾기! 게임을 알려드렸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게임의 혁신! 비행기 시뮬레이션 슈팅 게임을 하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카카오톡 공유 및 친구추천을 통해 일파만파 퍼져나가고 있으며 이 게임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비행기 슈팅 게임을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보이고 있는 듯 합니다.

이 게임 또한 친구들 간 순위 경쟁을 통하여 더욱 흥미진진하다는 점이 이용자의 승부심을 도발하고 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게임을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카카오톡 게임 화면에서 "트래곤 플라이트" 게임을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게임카카오톡 게임 - 드래곤 플라이트

물론 최초 실행하시는 분은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겠습니다.

아래는 게임 설치 후 실행 화면입니다.

드래곤 플라이트드래곤 플라이트 실행

드래곤 플라이트드래곤 플라이트 실행

드래곤 플라이트(Dragon Flight) 화면입니다.

실행화면만 보더라도 용을 타고 싸우는 여전자의 포스가 느껴지시죠?^^

자, 이제 최초 실행된 게임 진행 화면입니다.

드래곤 플라이트드래곤 플라이트 주간 순위

처음 실행된 화면은 나의 주간 순위에 대한 화면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무기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순위 상승은 기대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무기 아이템 업그레이드는 아래에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카카오톡 게임에 맞춰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친구들과 주간 순위 쟁탈전을 벌이게 됩니다.

물론 애니팡의 하트 선물과 같은 개념으로 드래곤 플라이트에서는 날개 선물을 줄 수가 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드래곤 플라이트 날개 선물

일단 먼저 환경설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진행하시는 분은 게임 조작 속도가 너무 빨라 당황하시기 마련인데요, 아래 환경 설정에서 게임 스피드를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드래곤 플라이트드래곤 플라이트 환경 설정 - 옵션

배경음악과 효과음은 무조건 켜있는 것이 생생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며, 세번째 게임 조작 속도가 위에 말씀드린 그것입니다.

조작속도는 기본 x2 배속으로 설정되어 있어 조작 시 비행기가 좌우로 슝~슝~ 너무 빨리 움직여 조작에 어려움이 있으니, 조작속도를 1x 1배속으로 설정하시길 권장애 드립니다.

확인을 눌러 설정을 마칩니다.

아래는 내정보(Profile)를 확인하는 화면이며 케릭터는 나이트로 설정되어 있고 무기 레벨은 13레벨로 조금 낮은 편입니다. ㅠㅜ

물론 이 수치도 게임을 진행하여 골드를 얻음으로서 무기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겠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드래곤 플라이트 내정보 - 프로필

자, 이제 본격적인 게임을 진행해 볼까요?

귀여운 몬스터들이 하늘에 떠서 다가오며 몬스터들을 파괴함으로써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게임 진행 화면

게임 진행 화면은 위와 같으며, 게임 도중 여러 아이템(듀얼 미사일, 자석, 부스터 등등등...)을 얻어 게임 도중 사용할 수 있으며, 몬스터들에게 터치가 되거나 중간중간 떨어지는 적군의 폭탄들에 스치게 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물론 생명(목숨)은 하나! 입니다.

자,, 무기 업그레이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게임 도중 얻은 골드들과 수정을 통해 구매한 골드를 이용하여 무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면 되는 것입니다.

아래는 무기 업그레이드를 하는 화면입니다.

상점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으니 상점 화면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드래곤 플라이트 골드를 통한 무기 업그레이드 - 레벨 상승

위 화면에서 맨 우측 상단에 보이는 "구매" 버튼이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버튼이 되겠습니다.

획득하거나 구입한 골드를 이용하여 무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 되며 레벨이 상승할 수록 더 많은 골드가 필요하게 되겠습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1개씩 자동으로 얻어지게 되는 은색 수정을 통하여 골드를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한 골드도 게임에서 획득한 골드와 동일하게 취급되므로 무기 구매 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필수 항목이 되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하세요.

드래곤 플라이트드래곤 플라이트 골드 구매

자~ 이제 게임 전반적인 설명을 모두 마쳤습니다.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초대 신청을 보내서 친구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즐거운 드래곤 플라이트를 즐겨보세요~!!! ^^v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