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사이트나 블로그에서 조금 더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글과 PDF 파일 등 눈으로만 읽을 수 있었던 애드센스 최적화 가이드,

유투브에서 검색해 보니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가이드의 강의가 있어 애드센스를 게시하는 게시자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이 글을 씁니다.

일전에 올린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가이드 PDF 자료도 참고하세요.

애드센스를 사이트나 블로그에 게재할 때 위치나 방문자들의 패턴 등을 분석하여 강의자료를 만들어 놨네요.

구글 애드센스 한국 팀에서 제작한 자료이며, 가장 수익성이 좋은 위치와 단위 게재 방법을 올려놓았습니다.

가장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고 게재 위치를 알려주어 게시자로 하여금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광고, 텍스트 광고 등의 예제를 보여주며 애드센스 광고 단위별 채널 설정 등을 쉽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리더보드, 중간 직사강형, 큰 직사각형 등의 광고를 게재하는 위치!


글을 읽을 때 좌측에서 우측으로 읽는 방문자들의 패턴...

가장 수익성이 높은 사이트/블로그의 상단에 배치하라는 내용이 가장 와닿는 내용입니다.

단가에 대한 언급도 살포시 얘기해 주고 있습니다.

최적화 가이드에서의 핵심만을 설명해 주고 있으며,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 페이지를 참고하여 더 높은 수익을 얻으라는 충고가 덧붙어 있습니다.

아래에 맞춤 검색엔진(CSE) 및 피드용 애드센스에 관한 강의 내용도 하나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맞춤 검색엔진을 이용하여 자신의 사이트에 존재하는 키워드의 검색 상위 노출의 비결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시작하시는 분과 좀 더 나은 수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동일한 사이트/블로그에서 조금 더 효율적인 결과를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