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을 발견할 땐 나의 블로그로 퍼오고 싶으시죠?

그래서 URL Snooper 를 소개해 드리고,

설치 후 실행하여 그 플래시 게임의 URL을 알아내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DonationCoder.com 공식 웹사이트에서 URL Snooper 프리웨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 합니다.

 #DonationCoder.com 의 URL Snooper 다운로드 하기#

2. 함께 설치되는 WinPcap 프로그램도 설치 합니다.

보통 WPcap 은 네트워크 스니핑 드라이버이며, 네트워크 패킷 캡쳐나 일정에 말씀드렸던 nmap 프로그램 실행 시 꼭 필요한 드라이버를 포함하는 프로그램입니다.


3. DonationCoder.com 사의 회원 등록을 합니다.

#DonationCoder.com 의 이용자 등록하러 가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무료로 진행이 되며 기부 형식으로 진행되는 사이트이오니 전혀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4. e-mail 인증을 통하여 라이센스 키를 확인 후 입력합니다.

아래는 회원 등록 후 자동으로 발송되는 인증 email 내용입니다.


인증 사이트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인증 후 수령할 라이센스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 중 지금 필요한 URL Snooper 의 라이센스 키를 얻기 위해 클릭을 합니다.


아래 화면은 라이센스 화면이며, URL Snooper 를 실행 후 만나게 되는 라이센스 입력 창에 붙여 넣습니다.


 

5. URL Snooper 를 실행하여 플래시 게임 등의 URL 을 찾아 냅니다.


실제로 웹사이트 하나를 열었을 때 나타나는 모든 URL을 표시해 주며,

그 중 필요한 URL (swf 경로) 만 확인한 후 내 블로그에 게재하면 되겠습니다.



6. 여느 동영상 등을 삽입할 때 사용하는 멀티미디어 구현 창을 통하여 URL을 삽입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내가 원하는 플래시 게임이 어느 사이트에 있던 모두 퍼올 수가 있게 됩니다.

-----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