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여 광고를 게재하고 계시는 블로거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은 까다로운 구글 애드센스 정책과 그 정책을 잘 준수하고 있는지에 대한 두려움은 모든 분들이 갖고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에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애드센스 포럼 및 정책 퀴즈 등으로 많은 부분을 광고 게시자분들에게 알려주었는데요, 이번에 티스토리 블로거들을 위한 정책 행아웃 세션을 진행한다기에 현재까지도 애드센스 정책에서 애매한 부분이 있는 분들과, 왜 나의 사이트나 블로그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서 낙방하는 것인지를 알려주는 좋은 행아웃이 될 듯 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사이트가 애드센스 정책을 잘 준수하고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애드센스 정책 가이드라인이 왜 존재하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한국 애드센스팀이 진행하는 이번 행아웃 온에어 교육 세션을 놓치지 마세요. 이번 행아웃 세션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자주 범하는 정책 위반 사례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정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 예정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시하고 계신 분들은 설치형 블로그인 다음 티스토리를 많이들 이용하고 계신데요, 저 또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여 구글 광고를 게시하고 있는 1인입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이러한 많은 이용자들이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고 있다는 점을 착한하여 모바일 애드센스 광고를 보다 편하게 게시할 수 있도록 티스토리 모바일 코드 입력 플러그인까지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이만큼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에 대한 게시자들의 요구에 맞추어가는 형태로 진화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구글 애드센스 코리아에서는 보다 더 나은 광고 게시자의 취향에 맞추고 정책에 어긋나지 않는 깨끗한 광고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행아웃 세션에 등록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등록하시면 되겠으며 간단한 정보 입력 후 누구나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를 위한 정책 행아웃 세션 등록하러 가기

.


2013년 11월 12일(수) 오후 7시~8시 사이에 온라인 방송이 진행되며, 행아웃 셋션의 이점을 이용하여 블로거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은 미리 등록하여 온라인 방송 시 답변해 준다고 하니 미리미리 질문을 하셔서 평소 궁금했던 점과 정책 관련 질문을 많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질문은 2013년 11월 5일(화) 오후 6시까지 제출하면 되겠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질문 등록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를 위한 정책 행아웃 세션 사전 질문 제출하기

애드센스 계정이 없더라도 구글 계정만 있다면 궁금한 내용과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고 질문이 가능하오니 쉽게 등록하시고 온라인 방송 시 그 답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단, 시간이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모든 질문에 답변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애드센스 포럼 등을 둘러다니다 보면 평소 많은 정책 관련 질문들이 올라오는데, 그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이 명백하지도 않을 뿐더러 애매한 답변만 등록되어 광고 게시자들에게 많은 원성을 사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평소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할 때 정책에 어긋나지 않을까 노심초사 광고를 게재하셨던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이번 기회에 정책 관련 궁금점을 해결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참고로 애드센스 교육세션 영상은 애드센스 유투브 채널에서 보실 수 있으니 기 등록된 교육 영상들과 체크리스트도 한번씩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대박나는 애드센싱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