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는 문자 어플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바로 "메시지" 라는 어플인데요, 보안 기능이 없고 단순한 문자 전송/수신 기능만 제공되고 딱히 이쁘다거나 유용하다거나 할 정도가 아니기에 보통은 문자 어플을 따로 설치하셔서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문자나 카톡, 마이피플, 틱톡 등 모든 메신저들은 보안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 비밀도 딱히 없으면서...ㅋㅋㅋ

수많은 문자 어플 중 "GO SMS PRO" 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문자가 왔을 때 이쁜 아이콘으로 맞이해 주네요~ㅋ


먼저 가장먼저 궁금해 하실 메시지 어플 잠금 기능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화면은 GO SMS PRO 어플을 실행했을 때 패턴 잠금을 이용하여 잠금 설정이 되어 있는 화면입니다.


폰 전원볼륨을 눌렀을 때 스마트폰이 패턴으로 잠겨있는 화면이죠? ^^

우선 이것이 제일 마음에 들었드랬죠~ㅋㅋ

아래 화면은 GO SMS PRO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모든 문자를 보낸사람 또는 받은사람별로 그룹으로 묶을 수도 있고, 수신된 시간 순으로 나열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화면은 화면을 오른쪽으로 드래그 한 화면이며 설정 메뉴와 필터함, 비밀 메시지 등 여러 설정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3차원 입체 영상 3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ㅋㅋㅋ ^^v


메인 화면에서 작성하기 아이콘을 눌러 문자를 한번 작성해 보겠습니다.

받는 사람 역시 화면을 터치하여 검색할 수 있고, 아래 부분에는 문자를 보낼 내용을 적으면 되겠습니다.


수신하는 사람이 여러면일 경우 옆의 + 버튼을 이용하여 수신자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몇명인지는 아직까지 MAX 를 가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

메인 화면에서 스마트폰의 메뉴를 누르게 되면 아래와 같이 설정 화면들이 나오게 됩니다.


일반적인 설정, 서비스 설정, 더 많은 기능 보기 등을 볼 수 있는데요, 문자의 검색, GO SMS PRO 의 테마를 설정하여 이쁘게 꾸밀 수 있으며, 문자 공유, 그리고 메시지 백업 기능!!! (이거 정말 막강하드라구요~^^ 폰 초기화 할 때나 루팅할 때 아주 유용함), 필터를 걸어 특정 번호로 수신되는 메시지를 필터함으로 걸러주는 기능, 자동 회신 기능, 비밀메시지 기능, 잠금 기능, 예약 메시지 기능, 온라인 SMS 기능, 야간 모드 설정, 업데이트 등.... 헥헥헥......

정말 많은 기능이 탑재되어 있답니다~^^

오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GO SMS PRO 한번 검색해 보세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