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에서 스포츠 게임을 즐기시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스마트폰의 성능은 높아져만 가고, 각종 3D 게임을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FIFA 피파, PES 위닝일레븐, 각종 자동차 게임(니드포스피드,reckless racing) 등... 아주 많은 종류의 스포츠 게임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안드로이드폰에서 즐기실 수 있는 농구 게임인데요, 아주 중독성이 강한 게임 어플로 2:2 의 길거리 농구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 스트리트 볼 (Street Ball) 입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street ball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우선 유투브 영상 하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D로 진행되어 박진감과 생동감 넘치는 길거리 농구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선 어플 설치 후 실행한 화면입니다.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최고 점수 확인, 그리고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New Game 을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게임 시작하기 전 투터리얼(Tutorial)을 통해 메뉴 키 및 패스, 슛 연습을 먼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투터리얼이든 매치 게임이든 캐릭터를 먼저 선택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스피드와 accuracy, 그리고 aggression 이 골고루 높은 사라(Sara) 캐릭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Continue 를 눌러 투터리얼 시작 메뉴로 들어갑니다.


기본 사용자 조작 메뉴에 대한 설명입니다.

좌측 조작 키는 조이스틱 형식으로 되어 있어, 피파나 위닝일레븐 등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손쉽게 조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측에 보이는 것이 패스와 슛인데요, 이는 공격 시 해당하는 것이며, 만약 매치 게임에서 수비를 할 때에는 패스 버튼이 볼뺏기, 슛 버튼이 블로킹 기능으로 사용됩니다.

아래는 슛과 패스하는 화면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 볼까요~

조금 전 뉴게임 화면에서 Two on Two 를 실행하게 되면 동일하게 캐릭터 선택 화면이 나타나며, 캐릭 선택 후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됩니다.

 


이번엔 Angeni 캐릭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Two on Two 시작 전 2:2 매치답게 VS. 로 시작을 알립니다.

캐릭들이 모두 귀엽게 생겼죠? ^^;

 


골대 바로 밑에서 슛을 날리게 되면 덩크슛도 시도하며, 각종 레이업 슛동작을 보여줍니다.

위 아래로 조작하게 되면 원근감에 따라 캐릭의 크기도 커졌다 줄어들었다 한답니다^^

아참, 그리고 1:1로 슛 대결을 하는 메뉴도 있답니다^^

오늘 한번 잼나게 즐겨보세용^^

아참,,, Free 버전도 있지만, 정식 버전은 유료입니다... ㅠㅜ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