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신의 PC(컴퓨터)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등이 의심이 된다면 피씨클리어를 다운로드 받아서 검사 및 최적화를 해 보시길 권유해 드립니다.

보안 등급별로 안전/주의/위험 3단계로 나뉘어 지며, 원클릭 검사 및 시스템 관리 기능으로 악성코드 검사, 바이러스 검사, 레지스트리 정리, 하드디스크 정리, 히스토리 삭제, 액티브엑스 차단, 시작프로그램 관리 등을 지원해 줍니다.

또한 지금 설명해 드릴 피씨클리어 버전은 보안센터(1.5 Plus 버전 홈) 버전이며, PC 보안상태와 PC보안설정 상태를 비롯하여, 원클릭 검사로 빠른 검사를 보장해 주며, 악성코드 검사, 바이러스 검사, 시스템 관리, 인터넷 최적화를 지원해 줍니다.

 


#피씨클리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하여 피씨클리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아래의 과정을 거쳐 PC에 설치한 후 컴퓨터 보안을 향상시키도록 합니다.


보안경고를 확인하고 피씨클리어 프로그램을 재확인 후 실행을 합니다.


피씨클리어 플러스 및 스폰서 프로그램 설치를 시작합니다.


피씨클리어 플러스 사용권 계약에 동의 후 계속 진행합니다.


스폰서 프로그램인 프로텍트코드, 윈도우 패치 보안요소 - 패치업, 사용자의 PC보안 - PC지킴이 등은 본인의 선택에 달려있으며, 저는 체크 해제 후 설치를 계속 진행합니다.



설치 위치를 선책하고 5.2MB 의 공간이 있는 곳으로 경로를 지정합니다.


설치 진행 과정입니다. 수 초 이내에 완료됩니다.


피씨클리어 플러스 설치 후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물론 최신 버전의 엔진이 최근의 바이러스와 악성코드까지 잡아내겠죠~^^


업데이트를 완료한 후 피씨클리어 플러스가 실행되게 됩니다.


위와 같이 구성되며, 일단 빠른검사와 정밀검사 등을 통하여 본인의 PC를 검사한 후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치료를 하면 됩니다. 일부 악성코드 등은 무료로 치료가 되지만 최종 검사 및 바이러스/악성코드 삭제 등은 유료로 진행되게 됩니다.

저도 예전에는 이런 프로그램이 설치되면 무슨 유료로 바이러스를 고치냐? 컴퓨터가 느리거나 부팅이 안될땐 PC 한번 다시 밀면 되지? 이렇게만 생각했는데, 그 시간은 고스트를 써도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소액의 치료비만 결제하게 되면 손쉽게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는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

저도 의심 반 불신 반 하였지만, 한번 치료하고 나니 컴퓨터의 속도도 빨라졌고, 보안의 문제까지 해결해 주니 일석이조의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유료를 사용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피씨클리어는 제가 만든 백신이 아닙니다~^^;;)
저도 테스트로 한번 해보았던 것이고, 그 후에는 자금사정상 제가 직접 뚝딱뚝딱 고치고 있는 실정이니깐요~^^

=======================================================================================


# 피씨 클리어 삭제 방법! (PC클리어 삭제 방법)

피씨클리어는 프로그램 추가삭제 로 제대로된 삭제를 진행할 수 없으며,

피씨클리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좌측에 있는 "피씨클리어 프로그램 삭제" 전용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

피씨클리어 설치 후 제거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화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블로그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