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MLB 메이저리그 야구때문에 새벽잠 설치시고 계신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특히나 류현진 선수의 LA다저스 경기나 추신수 선수의 신시내티 경기가 있을 때 야참을 챙겨 먹으며 시청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TV (SPOTV에서 생중계함)로 시청할 수 없을 경우 컴퓨터를 통해서 봐야하는데 컴퓨터조차 이용할 수 없는 외부에 있을 경우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봐야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에는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유투브, 아프리카TV, 다음TV팟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다음TV팟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다른 채널의 HD급 화질보다 더 선명하고 또렷하며, 버퍼링 문제도 거의 없어 본인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외부에서 Wifi가 되지 않을 경우 3G/4G/LTE 등 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오니 데이터 무제한이나 충분한 데이터가 없을 경우 신중히 플레이하셔야 하겠습니다.

우선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다음TV팟 어플을 다운로드받아 설치합니다.

물론 PC에서도 다음TV팟 플레이어 설치 후 동일하게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플 설치 후 아래 화면과 같이 라이브 채널로 이동하시게 되면 실시간 중계 및 주요 경기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겠습니다.

MLB 중계

LA 다저스... 9회 초에 1실점하여 동점으로 10회 연장 진행 중입니다;;; 쉽게 이길 게임을 연장까지 이어가는군요...

.


다음TV팟은 일반 화질과 HD급 화질로 서비스 해주는데요, 데이터 소모량을 줄이기 위해 일반화질로 시청하셔도 충분히 선수들의 활약상을 관전하실 수 있겠습니다.

MLB 중계

요즘 추신수 선수 물이 엄청 올랐죠?

MLB 사구 신기록에 이어 보토와 함께 MBL 에 길이 남을 역사를 쓰고 있는 중입니다.

대한민국 선수로서 너무 자랑스럽고 자랑스럽니다^^v

다음TV팟을 이용하여 메이저리그 코리안 리거들의 활약상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