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원을 다닐때 부터, 회사에 입사하여 처음 만져본 것도, 현재까지도 갖고 노는 것이 시스코 제품입니다.

여타 쟁쟁한 네트워크 제품들이 속속 개발되고 있지만, 아무래도 백본 및 연동망, 핵심 인프라에 있어 안정적인 운영을 가능케 해주는 시스코 제품을 선호할 것입니다.

10년 이상 운영해 본 결과 시스코 제품만큼 안정적이고 강력한 제품은 못봤으니깐요^^

시스코에서는 ONE(Open Network Environment)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소개하기 위해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2013년 11월 7일(목) 코엑스 인터컨티넬탈 호텔 다이아몬드 홀에서 09:00~13:20 시간에 시스코 고객들을 모시고 시스코 ONE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소개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본인은 부산에 거주하여 평일 방문하기 어렵지만 로드쇼 행사를 하는 인근에 위치하신 분들을 꼭 참석해 보셨으면 합니다.

여러 로드쇼에 참석해 봤지만 시스코만한 로드쇼가 없더군요^^

점점 복잡해지는 IT 환경 속에서 스마트하고 확장이 가능하면서 간편한 사용과 함께 투자를 보호할 수 있는 네트워크 솔루션에 대한 요구는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라 명명된 시스코의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아키텍처는 고객분들의 다양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아키텍처 소개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카탈리스트 6800 백본,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인 새로운 라우터 및 신규 무선 솔루션 등에 대한 정보가 소개된다고 합니다.

.


 

# 행사 일정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 후 참석한 선착순 20분께 CGV 영화예매권 2매를 드린다고 합니다.

경품 추첨 기회와 설문지 작성에 따른 소정의 기념품까지!

기념품주목적이랄까?^^

당일 주차는 무료이므로 자가용을 이용하셔서 편하게 참석하시면 되겠습니다.

 

# 문의 및 안내

 

시스코 ONE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로드쇼 등록하러 가기

 

# 오시는 길

 

멋진 로드쇼와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