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글을 보는 분들은 아마도 구글 애드센스를 자신의 사이트 또는 블로그 등에 게재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래의 구글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에서 발췌한 내용을 보시고 개인 식별 번호로 통하는 PIN 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합니다.

PIN은 구글 애드센스를 통하여 수입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거쳐야 하는 단계이며, 10$ 이상의 수입이 발생했을 경우 세금정보 제출을 위해 사용되어 집니다.

본인의 확인 절차에 따라 PIN 번호를 입력하여 100$ 이상의 수익이 발생했을 경우 구글 수표 또는 웨스턴유니온퀵캐시로 환전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출처는 http://adsense-ko.blogspot.com/ 입니다.

-----

오늘은 애드센스 지불 시스템, 특히 개인 식별 번호(PIN)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첫 지불을 받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단계가 바로 개인 식별 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을 인증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수익이 미화 50 러에 도달하면 우편으로 PIN을 발송해 드립니다. PIN을 입력하고 수익이 미화 100 달러에 도달하면 지불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수익이 미화 50 달러에 도달하면 지불 내역 페이지에서 PIN 링크를 확인하여 PIN이 언제 생성되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PIN은 보통 생성된 이후 3-5일 사이에 일반 메일로 발송되며 발송일로부터 최대 6주까지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보통 이 기간 동안 PIN의 도착일을 문의하는 메일을 많이 받습니다. 계정에 정확하게 주소지 정보를 입력한 경우 문제 없이 PIN을 받으시게 됩니다. 그러나 PIN이 발송되었다는 이메일을 받은 이후에 주소가 변경될 경우 애드센스 지원팀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새 주소지로 PIN을 재발송해 드립니다.


여러분이 받으시게 되는 PIN은 하얀색 바탕에 Google 로고가 적힌 11.4 x 15.2cm 크기의 엽서입니다. 실수로 PIN엽서가 폐기 처분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제 계정에 로그인하여 PIN 번호를 입력하시면 PIN 보류가 사라집니다. PIN 번호는 한 계정당 한번만 입력하면 되므로 계정 정보를 수정하여도 새로운 PIN을 요청할 필요는 없습니다. 참고로 지급을 받기 위해서는 PIN 보류 외에도, 지급 방식의 선택과 세금 정보 제출 보류를 해제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