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포토 사진 및 동영상 무제한 업로드 백업


최근 IT 업계에 있어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기술과 전망이 아주 밝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바탕에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실제 사용하고 있는 이용자와 가입자들에게 제공되는 고품질의 서비스가 뒷받침되고 있는데요, 구글 드라이브와 구글 포토,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비롯한 굵지의 수많은 포털 사이트들이 클라우드 서비스에 동참하고 있는 것을 봐도 잘 알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클라우드 서비스는 사용자 측면에서 편리함과 대용량의 풍부한 디스크 공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사실 이용자들에게 편리함 보다는 고용량 또는 무제한의 공간이 필요한 것이지요...


몇년 새 많은 고용량/대용량/무제한의 클라우드 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났었는데요, 물론 유료 서비스가 품질은 우수할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에게는 무료 서비스 중 이러한 조건을 부합하는 서비스를 요구하고 이는 상황입니다.


그 중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고 제게 꼭 맞는 서비스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구글 포토


그 주인공은 바로 구글 포토 입니다.



어느 곳에서나 사진이나 동영상을 드래그하여 업로드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의 사진을 백업하려면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포토를 통하여 내 소중한 순간들을 위한 무료 저장용량과 자동 정리 기능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포토에서는 무료로 무제한의 저장 공간에 최대 16MP 또는 1080p의 고화질 사진과 동영상을 백업할 수 있으며, 사진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또는 컴퓨터의 photos.google.com 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안전하게 보관되고 언제든지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구글 포토에서는 미리 정의된 키워드에 따라 사진을 검색할 수 있고, 기본적인 키워드로 사진 검색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구글 포토


세상에서 가장 멋진 사진 제품인 구글 포토를 이용해 PC나 백업 저장장치에 보관된 대용량의 사진과 동영상을 클라우드에 옮기시기 바라며, 구글 포토 앱을 통하여 모든 기기에 공유하고 언제 어디서든 나의 사진과 추억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