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년 동안 구글 애드센스를 비롯하여 리얼클릭의 리얼센스, 애드젯 등의 여러가지 광고 롤 모델을 이용하여 블로그에서 일정한 수익을 거두어 왔었습니다.

그 중 단연 광고주나 단가 면에서 구글 애드센스가 굳건한 1위 자리를 사수해 왔으며, 이외의 서비스들은 사이트 내에서 주로 게재하지 않고 보조 개념으로 하나씩 광고 링크를 걸어왔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애드인스는 그러한 광고주(머천트)의 수와 상관없이 보험이나 상조보험, 연금/저축 보험 및 보험쇼핑몰을 축으로 하여 보험 및 연금 등 해당 상품에 가입할 경우 일정 금액을 사이트 운영자나 블로거들(어필리에이트)에게 나눠주는 형식이 되겠습니다.

그동안 구글 애드센스나 광고를 기반으로 한 제휴마켓팅 서비스는 수도 없이 많은 서비스 제공자가 생겨나고 사라졌죠.

그 중 하나를 콕 찝어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휴파트너 마케팅 서비스가 바로 애드인스가 되겠습니다.

이 애드인스는 이름에서 드러나듯이 보험과 연금 등과 관련된 광고를 다루는 사이트로 자신의 사이트나 블로그가 이와 관련된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을 경우 상당한 금액의 수익을 보장할 수 있겠습니다.

광고의 클릭에 대한 환급을 진행한다기 보다는 광고를 클릭하여 그 보험이나 연금에 가입하게 되면 그 수수료를 지급해 주는 방식으로, 아래에서 보실 수 있듯이 굳이 가입이 완료되지 않더라도 상담이나 대기 상태의 고객을 조회할 수 있어 나에게 적절한 보험 상품을 게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물론 가입이 되지 않더라도 상담만 받게 되면 수익금이 발생됩니다!

.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단가인데요, 애드인스의 경우 일반회원의 상담신청 시 4만원, VIP회원의 경우 4만5천원, VVIP회원은 5만원, VVIP골드회원은 5만5천원이 되겠습니다.

물론 가입완료가 되면 단가는 수직 상승하게 되며 4가지 회원 모두 7만원의 금액을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엄청난 금액을 지급해 주고 있죠?

물론 보험이나 연금 등의 가입에 있어 단가가 높은 상품이기에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해 주는 것입니다.

아래는 현재 애드인스에서 집계된 수익금 BEST운영자 목록으로서 한달 월급을 넘어서는 금액을 거둬들이는 게시자도 있습니다.

광고 수익애드인스 광고 BEST 운영자

물론 저의 목표는 1위에 오르는 것이지만 오늘 처음 시작하는 단계로 욕심 부리지 않고 한달에 1건의 상담신청을 얻어내는 것입니다.

애드인스는 구글 애드센스나 여타 광고를 게재했던 분이라면 아주 손쉽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겠으며 아래에서 간단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애드인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애드인스애드인스 홈페이지

간단한 양식 입력 후 가장 중요한 주민등록등본 사본과 통장 사본의 업로드 단계를 거치게 되면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권한이 생기게 되겠습니다.

물론 이 2가지를 스캔/업로드 하지 않고도 일반 회원으로 활동하며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나, 수익이 생긴 후 수익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업로드를 해야만 합니다.

일반 파트너에서 승인파트너 단계로 승진하기 위해서는 관리자의 승인 단계를 거쳐야 하므로 약 하루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겠습니다.

기존에 애드센스나 리얼센스 등을 게재하고 계신 분들은 거절되지 않고 무난히 승인이 되겠습니다.

아래는 회원 가입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광고코드를 가져오는 단계인데요, 기존에 만들어진 배너광고나 텍스트광고를 보고 광고 소스코드만 복사해서 내 블로그에 삽입하면 간단하게 광고를 등록할 수 있겠습니다.

광고 코드에서 볼 수 있듯이 광고 게재자를 확인할 수 있는 I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애드인스애드인스 광고 소스 코드

이 소스코드를 내 사이트나 블로그의 적절한 위치에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면 마무리 됩니다.

아래는 해당 소스코드를 얻을 수 있는 애드인스 활동 페이지로 각종 배너광고와 텍스트광고를 만날 수 있으며 원하는 형태(모양)의 광고를 퍼가면 되겠습니다.

애드인스애드인스 광고 종류

아래 화면은 애드인스 수익금 확인 페이지로서, 상담이나 가입 등의 이벤트 발생 시 실시간으로 등록이 되며, 그에 따른 수익금을 한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가입완료의 빨강색 숫자가 두자리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자구요~!!

애드인스애드인스 광고 수익

이 애드인스를 제 블로그에 게재해 보았는데요, 일단 방문자들의 요구에 맞추어 보험이나 연금 저축 등 그와 관련된 광고를 포스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되겠으며, 자신의 사이트나 블로그가 성격에 맞지 않더라도 일부 포스팅된 글에만 html 글쓰기로 삽입하시면 충분한 성과를 거두리라 생각됩니다.

행여나 현재 게재되고 일정 수익이 보장되는 구글 애드센스에 헤를 끼치진 않을까... 노심초사... 광고의 위치를 이리저리 배치하며 테스트를 하고 있으니, 최적의 광고 배치가 완성된다면 여러분들께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