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소개 드릴 앱은 Librera 로 현재 최신 버전은 8.8.5 입니다.

무엇보다도 이 어플을 찾아 사용하게 된 이유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함입니다.

공부하느라, 자격증 공부하느라 출력해놓고 책상 위에 방치해 뒀던 자료들을 편안히 누워서 듣거나 출퇴근 시간이나 등하교 시간에 귀로 들으니 시간을 아껴줄 뿐 아니라 귀에 쏙쏙 들어오는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폴더나 파일을 선택하여 페이지 단위로 읽기 기능, 그리고 마지막 단어에서 페이지를 넘겨 PDF 전체를 한번에 읽어 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마음에 쏙 들었던 기능은, 이 읽어주는 소리를 MP3나 WAV 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었습니다. 매번 앱을 실행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파일로 저장해 두어 반복 학습이 필요할 경우에는 해당 음성 파일을 플레이 하여 들으시면 조금 더 효과가 클 듯 합니다.

아래는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oobnix.pdf.reader&hl=ko&gl=US

 

Librera Reader: PDF, EPUB용 - Google Play 앱

북쉘프, 북마크, 사전, 큰 소리로 읽는 독서, 야간 모드. Librera Reader + PDF, EPUB

play.google.com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