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 게임들이 셀수 없을 만큼 많은 가운데, 한게임에서 8가지의 명품게임만을 엄선해 한게임 미니팩으로 출시한 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구글 마켓(Play) 에서 한게임을 검색하게 되면 아래 화면과 같이 사천성, 미니팩, 신맞고, 체인지팡팡(이건 무슨 게임이지?), 오투잼 아날로그 등 무수히 많은 게임이 검색됩니다.

아래 화면과 같이 한게임 미니팩 (명품게임 8종 패키지)을 선택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를 끝냅니다.


설치 후 한게임 미니팩을 실행합니다.


한게임 스마트한게임 공통이용약관을 읽으시고 동의한 후 바로시작하기 또는 한게임 ID로 로그인 둘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로그인이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바로시작하기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한게임 미니팩이 실행되며 Start! 시작해 볼까요?


최초 3000Point가 지급되며 다른 나머지 7개의 게임들은 유료가 아닌 포인트제로 시행되며 게임 최초 부여되는 3000Point로 다른 하나의 게임을 오픈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살 쏴서 과녁을 맞추는 양궁 게임이 마음에 들어 우선 양궁게임을 3000Ponit로 오픈시켰습니다.

이 이후에는 게임을 진행하여 Point를 획득하여 다른 게임들을 오픈시킬 수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오픈되어 있는 고군분투 게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지 화면 터치를 이용하여 고양이를 점프시키는 슈팅 게임이며 2단계 점프를 구사할 수 있어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시간 떼우기에 아주 안성맞춤인 것 같죠? ^^


그래픽도 단순 2D 그래픽이지만 화면은 3D 화면처럼 깔끔하게 그려져 있어 게임할 때 오감을 집중시킬 수 있답니다.ㅋㅋㅋ


이 화면은 오픈시킨 게임인 양궁 게임인데요, arrow 게임이 잼난건 다들 아시죠?ㅋ

움직이는 화면에서 나무에 붙어있는 과녁을 맞추는 게임인데요, 점점 빨라지는 화면에 적응하지 못하고 삑싸리 나게 되는 게임입니다만,,, 오기를 가지고 하게 되는 그러한 전투력 상승 게임이 되겠네요.ㅋㅋㅋ

다른 5가지 게임은 열혈소녀, 와일드슈터, 별따죠오오오오, 청기백기, 각설탕쌓기가 있으며, 나머지 1개의 게임은 다른 7개의 게임을 모두 오픈하면 히든게임을 오픈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모든 게임을 오픈해야만 보이게 된답니다^^

지금 열심히 하는 중인데,,, 저보다 빨리 오픈하시는 분은 댓글좀...ㅋㅋㅋ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