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 포럼을 소개합니다.

모두들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질문도 많고 필요한 정보도 얻고싶지만, 구글 애드센스의 도움말 페이지만 봐서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도 많고 정확한 답변을 얻기가 많이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에서 그 무수히 많은 질문을 모두 해결하고 답변해 주기 힘이 들었는지, 포럼을 개설하여 구글 애드센스 게시자 간에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해 놓아 이른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 포럼 바로 가기#

자신의 구글 애드센스 계정으로 로그인 하여 많은 도움말 포럼과 토론을 보실 수 있으니 구글 애드센스를 게재하고 계신 분들은 꼭 한번씩 들러서 도움말에서 찾을 수 없었던 답과 경험을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도움말 포럼을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 페이지가 펼쳐집니다.

질문게시, 내 토론, 별표 등의 나의 메뉴가 보여지며, 도움말 포럼의 메인 룸들이 각각 보여지고 있으며, 그 중 가장 위에 AdSense 포럼이 보여집니다.

물론 여기는 구글 도움말 포럼이기에 Gmail, 카페, 웹마스터, 크롬, 텍스트큐브닷컴 등의 토론방도 입장하실 수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가장 인기있는 인기 토론 메뉴가 보여지며 가장 활성화되고 있는 이슈에 대한 토론이 보여집니다.


다른 것들은 천천히 둘러보시기 바라며, 가장 궁금했던 내용을 보기 위해 AdSense 포럼 방을 입장하여 구글 애드센스 게시자들의 토론을 한번씩 봐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많은 경험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주로 답변을 달아 주며, 우수 답변을 참고하시면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큰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포럼에서 얻지 못하는 정보는 '질문 게시' 메뉴로 이동하여 궁금하신 점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질문 게시 방법에 대한 캡쳐 화면을 순서대로 나열해 놓았습니다.

먼저 좌측의 '질문 게시 +'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화면이 보여지며 여기서 궁금한 카테고리와 세부 질문사항, 그리고 질문 제목을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이제는 본격적으로 궁금한 내용을 답변자들과 포럼에 계신 분들이 이해하기 쉽게 자세하게 서술하여 줍니다.

 


질문 게시 버튼으로 최종 질문을 게시하고 나면 게시글과 답글들이 이메일로 자동으로 날라오게 됩니다.

보통 질문을 게시하고 난 후 몇시간 후면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 포럼에 입장하신 분들이 최대한 성의껏 답변을 달아줄 것입니다.

아래 화면은 지금껏 나의 궁금한 사항과 질문을 게시한 내 토론방의 포럼 내용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한국팀의 답변이 가끔 달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문가분들이 아니더라도 답변을 다시는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에 보다 풍부한 경험을 섭렵하신 분들이라 크게 틀린 내용은 없을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게시와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