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7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광고하는 프로그램은 아주 많이 있죠.

오늘은 윈도우7 전용 최적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그 중 한가지인 클린캐치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PC최적화 등의 기능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백신 기능은 유료로 진행되오니 참고하시어 아래 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클린 캐치 설치를 시작합니다.


구성요소 중 필요없는 부분을 체크 해제하고 약관 동의 후 설치를 계속 진행 합니다.


설치 진행 중입니다.


설치 완료 후 클랜캐치를 실행합니다.


최종 설치 완료 후 클린패치를 실행합니다.

실행 후 최신버전 업데이트 후 악성코드 검사를 실행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되며 패턴 수와 개체 수의 수량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치료를 클릭하게 되면 유료로 결제되는 창이 뜨게 되는데요,
검색 및 치료의 속도는 아주 빠르지만 유료로 진행되는데에 대해서 조금 아쉽네요...



그리고 부가기능 중 PC최적화 기능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여느 백신 프로그램 및 PC 최적화 프로그램과 다르지 않으며 일반적인 점들만 해결해 줍니다.

개인적으로 V3 백신에 대한 신뢰감이 높은 상태이지만, 이러한 다른 백신 또는 PC 최적화 프로그램들도 한번씩 사용해 보시면 그 나름의 특징을 살려 V3 또는 다른 백신들이 해결해 주지 못하는 점을 해결해 주기도 한답니다.

저는 유료 프로그램이라 결제까지는 진행하지 않았지만, V3나 다른 백신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고 하면 한번은 사용해 볼 만한 프로그램이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V3 또는 PC 최적화, 그리고 최후의 방법 '시스템 복원' 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시스템 오류나 바이러스 또는 스파이웨어 등이 있다면, 저는 과감히 포멧을 진행합니다!


PC최적화 프로그램들이 대부분 유료로 진행되는데에 대해 조금은 아쉬움이 남네요...

유료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렸지만,

일단 최대한 무료로 진행되는 C Cleaner 를 이용하여 컴퓨터를 복원하거나 수정한 후 최후의 방법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