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 휴대폰을 이용하여 음악 듣곤 합니다.
집에 굴러다니고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과 이어폰을 장착하여 이동을 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죠...

노래는 MP3 파일을 스마트폰으로 복사하여 음악 앱이나 기본 뮤직 앱을 이용하여 듣는 방법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신 100곡이나 음악프로 순위에 올라있는 노래들은 100곡 중 1곡 알까말까 할 정도여서 예전에 자주 듣던 노래나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던 노래들을 듣고 있습니다.

최신곡은 정말... 모르는 가수가 대부분이라...
나이가 들었나 봅니다...

예전부터 소장하고 있던 노래들은 MP3 파일로 간직하고 있지만, 새롭게 듣고싶어진 노래는 MP3 파일을 구매하여 들어야 했습니다.

그러던 중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래 어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여러 MP3 다운로드 앱이나 음악 파일 다운로드 어플이 있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Download MP3 Music 만한 앱이 없었습니다.

물론 일정 기간이 흐른 뒤에는 이 앱을 이용할 수 없을 지 몰라도, 현재로서는 가장 많은 MP3 노래와 파일들이 검색되고 수록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에서 MP3 다운로드나 음악 다운로드를 검색하시면 수많은 앱 중 아래 아이콘의 Download MP3 Music 앱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Outly LTD. 제작자로 3.2개의 별을 획득했네요...

Download MP3 Music개인적으로 별 5개 주고싶습니다.



앱은 MP3 다운로드나 음악 다운로드로 검색하면 되겠습니다.

앱을 설치하게 되면 Download MP3 Music 아이콘이 아니라 음악 다운로드 이름의 앱이 생성됩니다.


MP3 다운로드


음악 다운로드


최초 실행한 화면은 아래와 같은데요, 무료로 MP3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들을 수 있는만큼 광고 정도는 애교로 봐줘야 겠죠~

깔끔한 인터페이스입니다.


MP3 검색


제가 평소 좋아하는 부활 노래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사랑할수록, 네버엔딩스토리, 돈키호테, 사랑이라는 이름을 더하여, 애벌레, 안부, Lpnely night, 희야, 마지막 콘서트, 비와 당신의 이야기, 생각이나...


예전부터 들었던 노래들이 수도 없이 검색되었습니다.


노래 검색


최근 핫한 임창정 노래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역시나 또다시 사랑.mp3 파일이 수록되어 있었습니다.

검색된 노래는 바로 미리듣기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버튼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참고로 다운로드된 MP3 파일은 /sdcard/JamendoMusic/ 폴더로 자동 저장됩니다.


MP3 다운로드


원하는 노래를 선택한 후 플레이 버튼을 눌러 미리 들어보기로 정상적인 MP3 파일인지를 확인한 후 다운로드 버튼으로 내 스마트폰으로 바로 저장하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인 MP3 다운로드 어플에서는 가수들의 음원이 아닌, 일반인들이 부르고 녹음한 파일들이 많이 올라와 있어서 스마트폰을 내던진 적이 몇번 있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린 음악 다운로드앱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검색 결과는 물론 풍부한 오리지날 MP3 음원 파일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가요나 트로트는 물론 팝송까지 다양하게 검색이 되니 더할나위 없는 최고의 앱이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