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여 홈플러스 매장에서 상품 결제는 물론,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있는 에스오일(S-oil)이나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주유가 가능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아파트 관리비를 결제할 수 있도록 아파트아이와 연계되어 서비스되고 있으니,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한 혜택은 더욱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최근 결제 해킹 문제로 인하여 수사 중으로 홈플러스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은 상태인데요, 곧 안정화 될테니 안심하고 조금만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여 주유를 할 수 있는 방법 중, 주유 가능한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은) 주유소를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 경험을 말씀드리자면, S-oil 에쓰오일 주유소에서는 거의 99% 정도가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있어 거의 모든 주유소에서 홈플러스 플라스틱 카드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



하지만 현대오일뱅크의 경우 50% 정도 수준의 주유소만 제휴를 맺고 있어 잘 알아보시고 방문하셔야 하겠습니다.

 

주유 가능한 주유소를 찾기 위해 우선 홈플러스 상품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다른 링크도 있을텐데, 일단 저는 아래 기프트카드 링크를 통하여 접속하였습니다.

 

홈플러스 주유소

 

홈플러스 기프트카드 홈페이지에서는 플라스틱 카드의 충전 및 사용 내역 확인 등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홈페이지, 기프트 카드 바로 가기

 

이 페이지 하단부에 보게 되면 홈플러스 제휴 주유소 찾기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해당 링크를 클릭하셔도 되고 아래 링크를 통해 팝업 창으로 만나보실 수 있겠습니다.

홈플러스 제휴 주유소 찾기 바로 가기

 

주유소 검색 화면에서는 시/도/구/동/읍/면/리 등으로 자신의 동네명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알고계신 주유소가 있다면 주유소 이름을 적어주셔도 됩니다.

 

홈플러스 제휴 주유소

 

여기에서 가장 가까운 주유소를 찾아가서 주유 후 홈플러스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플러스 제휴 주유소

 

 검색은 홈플러스와 제휴가 된 에스오일과 현대오일뱅크를 기준으로 검색이 가능하겠습니다.

 

홈플러스 제휴 주유소

해운대로 검색해 보니 은하주유소 한군데가 검색이 되는군요..

물론 전화번호도 함께 검색되니 전화로 먼저 확인해 보시고 가심이 좋겠습니다.

 

한가지 유의하실 점은, 여기서 검색되는 주유소는 당연히 홈플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겠지만 피치못할 사정으로 다른 에스오일이나 오일뱅크를 방문하였을 경우 홈플러스 플라스틱 카드를 먼제 제시하여 결제가 가능한지 확인 후 주유를 하시기 바랍니다.

주유가 완료된 후에 홈플 카드 결제가 안된다고 하면, 혜택을 보지 못하고 낭패를 당하시 마련이니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