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롯데의 2012년 플레이오프가 시작됩니다.

준플레이오프 두산과의 힘든 승부에서 3:1로 승리를 거두며 SK와의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였습니다!

경축! 경축! 부산 갈매기~~~ ^^v

오늘 그 대단원의 막을 올리게 되는데요, 2011년도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오프에서는 SK와의 승부를 펼치게 됩니다.

SK, 정말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야구 구단으로 정말 무시무시한 저력을 가진 팀입니다.

짠물 수비, 짠물 공격... 일본의 NPB 리그의 팀처럼 조금 답답한 경기로 일축하지만 그 투수진과 타자진의 저력은 가히 최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SK는 2011년 준플레이오프에서 KIA를 상대로 3:1로 승리를 거두며 플레이오프에 진출, 롯데와 한판 승부를 벌였습니다.

2012년 올해도 마찬가지로 SK와의 플레이오프를 갖는 의미에서 과거 2011년 1차전의 풀 영상이 네이버에 올라와 있어 링크를 걸어보았습니다.

정말 숨막히는 한판 승부였습니다.

2011년 플레이오프는 1차전 7:6 SK 승리, 2차전 4:1 롯데 승리, 3차전 3:0 SK 승리, 4차전 2:0 롯데 승리, 마지막 5차전,,,

아쉽게 8:3 롯데 패배...

1차전에서부터 팽팽한 맞대결을 펼쳤는데요, 1회 선취득점을 했지만 접접에 접전 끝에 SK에게 역전패..ㅠㅜ

게임을 보신 분들은 하시겠지만 특히 9회말 롯데의 1사 만루 찬스!

여기서 득점을 하지 못한 것이 정말 한이 되고,,, 플레이오프 승자의 자리도 내어주게 된 것 같습니다.

(시청이 되지 않으시면 현재 링크로 이동하여 네이버 통합 포털 스포츠 사이트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아직도 이대호의 모습이 눈앞에서 아른거리는군요...

정말 아까운 선수입니다. 이대호 선수! 올해에도 롯데에 있었다면 정규리그 순위도 바뀌었을 정도였을 것입니다.

올해의 플레이오프는 어떻게 판가름 날지... 정말 가슴이 쿵쾅쿵쾅 뛰고 있습니다~!!!

올해는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의 맹활약을 기대합니다!

준PO때 많은 에너지를 쏟아부은 롯데이지만,,, 더욱 힘을 내고 박차를 가하여 한국시리즈로 한발 나아가 봅시다!!!

롯데 자이언츠, 화이팅!

오늘의 경기는 동일하게 문학구장에서 열리게 됩니다.

롯데의 유먼 선수와 SK의 영원한 1선발 김광현 선수의 맞대결이 펼쳐지겠습니다.

자,,, 과연 오늘의 승자는 누구의 차지가 될까요?

-----

방문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