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란닷컴 서비스의 종료로 파란닷컴 블로거님들은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전해야 한다는 공지가 떴습니다.

이렇게 공지사항을 보지 않아서야;;;

오늘에서야 확인을 했네요;;;

* 다음 티스토리 공지사항 확인 *

파란닷컴은 일부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으며 파란 블로거들은 티스토리로 이전을 해야 하며 새로운 보금자리로의 이전을 하나둘 시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다음 티스토리로 이전한 후에도 기존에 작성된 포스팅과 모든 데이터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그대로 이전해 오게 되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2004년부터) 통합 포털사이트를 유지해 오던 파란닷컴이 종료를 한 것과 고객 데이터 백업 및 이전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란닷컴 서비스 종료

초기화면, U2, 검색, 지도, 뉴스, 카툰, 심리, 클럽, 증권, 보험, 주소변경서비스, 쇼핑, 경품쟁이, 전화번호, 메일, 블로그 등을 모두 종료시켰으며, 그 중 사용량이 많은 서비스인 메일과 블로그는 각각 다음 메일과 다음 티스토리로 서비스 이전을 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Allstar, PLAYY, 비즈프리, 하트콘 등은 유지한 상태로 계속해서 파란 아이디로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12년 7월 31일 24시부로 최종 종료되며 캐쉬 환불 등의 절차를 거치는 중입니다.

약간은 쓸쓸한 퇴장이 되어버린 파란 닷컴은 언젠가는 다시 우리 곁을 찾아올 것이라 믿으며,

더욱 빠르고 편리한, 그리고 조금 더 우수한(?) 다음 및 다음 티스토리로 이전해 오신 모든 메일, 블로거님들을 환영하는 바입니다.

이전 후 더욱 나은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함께 공생하길 기원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