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의 벽은 높았습니다.

아니 정성룡 골키퍼의 공백이 너무나도 크게 느껴졌던 게임이었습니다.

이범영 골키퍼의 스킬 또한 뛰어나지만 경험력 부족이라는 큰 벽이 앞에 있었습니다.

심판진들의 오판 또한 그 공백을 더 크게 만들어버렸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선수들은 2012년 영국 런던 올림픽 축구 4강전 브라질전과의 경기에서 0:3이라는 큰 점수차로 패배를 맛보았습니다.

새벽잠을 설치며 경기를 시청하신 분들에게는 일부 예상은 했었지만 완패를 생각하지는 못했으리리라...

새벽에 펼쳐진 경기 하이라이트를 잠시 감상해 보시죠~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는 패널티킥! PK! 너무 아쉽습니다!

#네이버 올림픽 축구 전경기 하이라이트 보기#

올림픽 사상 첫 메달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은 브라질전에서의 패배로 인해 3/4위전인 동메달 결정전을 치루게 되었으며, 애초에 결승전에서 맞붙었을 가능성이 있었던 일본과의 경기가 치뤄지게 되었습니다.

일본 또한 멕시코와의 4강 준결승에서 1:3이라는 패배의 쓴잔을 마셨습니다.

애초 생각되었던 일본 여론의 결승 진출에 대한 꿈은 사라진 상태였습니다.

아래는 결승과 3,4위전에 대한 대진표입니다.

대한민국은 일본과의 3/4위전을 8월 11일(토) 03:45 에 치루어지며, 브라질과 멕시코의 결승전은 8월 11일(토) 23:00 에 치뤄지게 되겠습니다.

경험 많은 정성룡 선수의 부재와 체코 심판진들의 오판으로 전반전 중후반 브라질에게 분위기를 빼앗긴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이 애석하게 느껴지지만, 마지막 남은 일본과의 3/4위전에서 꼭 승리를 챙겨 동메달이라는 값진 결실을 맺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중립 구장에서 열리는 한일전! 얼마만에 맛보는 한일전이겠습니까?

비록 동메달 결정전이긴 하지만 대한민국 선수들은 한일전이라는 특수한 경우와 맞물려, 병역 특례라는 더 값진 결실을 맺기 위하여 마지막 남은 투혼을 불싸지르리라 생각합니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뛰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참고로, 이번 올림픽 결승전에 오른 브라질과 멕시코의 한판 승부는 브라질의 승 또는 연장전 끝에 브라질 승리를 점쳐봅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