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도 Google Adsense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고 계시며, 애드워즈 또는 애드센스, 그리고 애드몹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 생각됩니다.

애드센스를 운영하다 보면 여러가지 궁금한 점이 많이 생길 수 밖에 없으며, 그에 따라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 또는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 포럼을 이용하여 많은 정보를 얻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 포럼에 대한 많은 정보 보러가기#

또한 구글 웹로그 분석기 (Google Analytics) 도구를 이용하여 내 사이트나 블로그에 적합한 최적화된 구글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 노력에 몰두하고 계실 것이리라 생각됩니다.

#구글 웹로그 분석기에 대한 많은 정보 보러가기#

오늘은 그러한 도움말과 로그 분석기를 통한 최적화 방법 외에 구글 애드센스 유투브 채널을 구독하여 더 많은 동영상 정보를 제공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AdSenseKorea (애드센스코리아) 유투브 채널입니다.

애드센스 코리아에서는 유투브 채널을 통하여 이해하기 힘든 애드센스/애드워즈/애드몹 등의 정보를 여러 강의들을 비롯하여 최적화 방법, 많은 성공사례를 토대로 수많은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드센스 아카데미를 통하여 새로운 광고 단위 만들기 등의 강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겠으며, 애드센스 아카데미에 공개된 한가지 영상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투브에 있는 애드센스 코리아 채널을 구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투브로 접속하신 후 애드센스 관련 영상을 검색하면 애드센스코리아에서 등록한 많은 영상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그 영상들의 "게시자" 를 보시면 모두 "AdSenseKorea" 로 등록이 되어 있으며,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애드센스 코리아 유투브 채널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래는 애드센스 코리아 유투브 채널로 이동한 화면입니다.

화면 상단에 보시면 구독하기 버튼이 있으며, 유투브 또는 구글 계정에 로그인된 상태에서 구독하기를 누르게 되면 애드센스 채널을 구독하게 됩니다.

자신의 유투브 계정 화면에서도 손쉽게 해당 채널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 코리아 유투브 채널을 구독하게 되었으며, 보다 많은 애드센스, 애드워즈, 애드몹, 아카데미에 관련된 수많은 정보를 보유한 다양한 영상을 만나실 수 있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코리아에서 새롭게 영상을 올리게 되면 나의 구독함에 차근차근 하나씩 자동으로 영상이 수집되게 됩니다.

새로운 광고단위 만들기를 비롯하여, 광고의 허용 및 차단 방법, 애드센스 리포트를 이용하는 방법, 더 높은 실적을 가진 광고단위로 수익 최적화 하기, 애드센스 수익 지급받는 방법, 웹마스터 툴 사용 등을 소개하며, 처음 애드센스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광고 심사센터의 기준에 따른 교육자료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또 어려운 어휘나 단어 (eCPM, 등)를 이해시키기 위한 영상 또한 찾을 수 있으며, 구글 측의 입장에서는 광고의 입찰 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정보를 얻으셔서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더 높은 이해를 도모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