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새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은 시즌 2를 맞이하였으며 벌써 시즌 2에서도 여섯번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김병만 정글의 법칙 시즌 1을 아주 재미있게 시청한 1인으로서 시즌 2에 대한 기대도 어마어마 했으며, 그 기대에 부흥이라도 해주듯 시즌 2는 정말 맛깔난 화면들과 스토리들로 나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정글의 법칙 시즌2는 기존 시즌1과는 달리 매주 일요일 오후 05:00 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맴버인 추성훈, 박시은을 포함하여 원년맴버 김병만, 리키김, 노우진, 황광희, 이렇게 총 6명의 맴버로 바누아투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정글의 법칙 공식 홈페이지#

시즌 1을 회차별로 모두 포스팅 했었고, 다시보기 영상을 모두 올렸지만, 구글 애드센스에 위배되지 않을까 하는... 노심초사... 결국 모든 영상과 링크를 내려버렸었죠~^^

그리고는 SBS측과 저작권 관련해서 문의를 했었는데요, 그 영상을 공유하는건 문제가 되지 않지만, 그 영상으로 영리를 추구하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되어질 경우 저작권에 위배된다고 하여 그냥 내려버렸었죠~^^

갑자기 예전에 노가다 했던 기억이 나서... 그만... ^^

자,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시즌 2를 보기 위한 링크를 단방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랬고, 저는 항상 본방을 사수하지 못했을 경우 이 페이지를 통하여 다시보기를 시청하고 있답니다.

#김병만 정글의 법칙 시즌2 보러가기#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다시보기를 통하여 시청할 경우 3분 무료를 제공해주지만, 더이상 볼 수가 없답니다.

물론 요금을 지불하면 전체를 다 시청할 수 있겠죠?^^

하지만 토렌트나 P2P의 불법을 이용하지 않고 합법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 정의로운 사회구현에 걸맞다는... ^^;;

자, 여기서 돈을 내고서라도 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가입하신 후 시청하셔도 무방하겠습니다.

이제 공짜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 볼까요?

물론 공짜이기 때문에 조금은 귀찮고 광고를 반드시 봐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한 시청인데요, 바로 NeTV 명장면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SBS 회원들이 매 회차를 여러개의 영상으로 나누어서 올려놓은 것인데요, SBS NeTV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링크는 NeTV 홈으로 이동하게 되며 아래 링크는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시즌2의 영상이 포함된 링크가 되겠습니다.

#김병만 정글의 법칙 시즌2 NeTV를 통하여 시청하기#

한 회차가 여러개로 나뉘어진 형식의 짧은 영상으로 시청하는 방법인데요, 보통 14개 정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공짜인데 이정도에 불편함을 느끼실 분은 없으시겠죠?^^

위 화면과 같은 형식입니다.

정글의 법칙 시즌2인 17화를 보는 화면인데요, 총 13개의 영상으로 쪼개어져 있지만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화면 우측에 나타나는 "관련영상보기" 화면에서 전체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씩 플레이를 해야하고 광고를 무조건 시청해야 하지만, 맥주한잔 마시면서 시청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을 듯 합니다~^^

NeTV 영상을 편집해 올려놓으신 분에게 영광을...! ^^v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