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구의 계절이 도래하였습니다!

승리의 롯데!!!! ㅋㅋㅋ 올해는 늦가을까지 야구 보고싶습니다!!! ^^v

개인적으로 롯데 팬인데요, 2012년도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진행 중인데 여느 해처럼 전승을 거두지는 못하지만 높은 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범경기 뿐 아니라 본 리그에서 높은 승률을 기대하고 싶습니다.

올해는 한화의 해라고 불리울 정도로 높은 기량의 투수들이 영입되었으며, 특히 박찬호의 활약이 기대되는 한해입니다.
(개인적으로 박찬호 선발이면 1회는 상대팀의 홈런을 기대해도 될듯... 박찬호 선수 1,2회는 몸풀기 하더라구요;;)


자 이제 2012 프로야구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구글 Play 스토어로 접속하여 프로야구로 검색하게 되면 가장 먼저 나온 듯 합니다.

최초 실행하는 화면이며 사직구장에서 빨리 롯데의 경기를 보고싶어지는 화면입니다^^


어플이 실행되면 스코어, 순위, 기록실, 일정, 야구소식의 5개의 메뉴가 보여집니다.

오늘은 마침 시범경기도 없는 날이라 실시간 중계가 없는 날입니다.

시범경기도 중계해 주는 어플이라 상당히 마음에 드는 어플입니다.


경기가 진행될 때 경기 화면을 터치하거나 팀 응원 방을 열게되면 아래와 같은 채팅 및 대화 화면이 나타나며 응원하는 팀을 응원할 수 있으며, 실시간 중계해 주는 좋으신 분들도 계시답니다^^

팀 응원방 열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 화면이 먼저 나타나게 되며, 9개 구단인 두산, 한화, 롯데, 넥센, 기아, LG, 삼성, SK, 그리고 신생 창원 NC소프트가 보입니다.


롯데 응원방을 들어간 화면이며, 실제로 경기가 중계될 때에는 위에 말씀드린바와 같이 해당 게임을 클릭만 하면 실시간 응원방으로 입장하게 됩니다.


응원방에서 악플러 또는 듣기 싫은 대화 상대가 있다면 앰블럼을 길게 눌러 차단 또는 신고하기가 가능합니다.

메인 메뉴 중 두번째 순위 메뉴입니다.

현재의 순위는 작년 2011년도 기록 기준이며 롯데의 3위가 참 아쉽게만 보입니다...


기록실 메뉴에서는 타자 순위, 종합 순위, 투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대호 선수가 떠난 롯데가 조금 아쉽지만 일본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펴고 있는 이대호 선수, 참으로 자랑스럽습니다.


일정 메뉴에서는 2012년도의 프로야구 리그 일정이 모두 기록되어 있으며, 날짜를 클릭하게 되면 매치 팀 리스트와 경기장과 시간 등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야구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인데요, 야구와 관련된 모든 뉴스를 모아놓아 야구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습니다.


이 어플, 야구, 프로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리며, 게임이 펼쳐지는 중계가 있는 날에는 각자가 응원하는 팀을 위해 힘껏 응원해 보시길 바랍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