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C에서 네이버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하신 분들이 대다수라고 생각됩니다.

그러한 시작페이지는 네이버 통합 포털사이트 (http://www.naver.com/) 를 설정을 해두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컴퓨터들이 고성능을 자랑하고 또한 인터넷 속도 또한 초고속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 시작페이지가 느리다거나  하는 느낌은 거의 없을 것으로 사료되지만, 이러한 페이지 로딩 속도조차 느끼고 싶지 않다고 하시는 분들에게 네이버 SE 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빠른 접속 속도와 빠른 검색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구글 크롬에서 시작페이지로서의 높은 인지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통합 포털사이트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홈페이지 최상단을 보시면 홈페이지 아이콘 옆에 검색창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마우스를 올려보면 네이버 SE 라는 도움말 화면이 뜨며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빠른 검색기능을 제공하는 네이버 SE 페이지로 접속되게 됩니다.

네이버 SE는 네이버 통합 포털사이트를 초간단 검색 사이트로만 구성한 페이지로 바로가기 페이지는 http://se.naver.com/ 입니다.

우선 접속한 화면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iGoogle을 설정하지 않은 구글(Google) 홈페이지와 유사한 화면을 보이며, 네이버 뉴스나 여러가지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단순 검색 기능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 접속 페이지처럼 단순 로고와 검색창만이 보여지게 되며 어떠한 자료를 검색했을 때 단순 링크의 소개를 함과 동시에 블로그, 웹문서, 사이트, 카페 등의 세부 내용과 그림/사진 등을 숨김으로서 높은 검색 속도와 페이지 출력 속도를 자랑하게 됩니다.

물론 이미지 검색에서는 5개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은 동일하게 나타나게 됩니다.

아래는 네이버 SE 를 통하여 검색한 화면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다가 웹페이지 로딩 속도 문제로 단순 웹서핑에는 구글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제는 네이버 SE 를 통하여 웹브라우저를 추가 설치하지 않고도 시작 페이지를 빠르게 표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네이버 SE 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하여 빠른 웹브라우저 구동 속도와 빠른 검색 결과를 자랑하는 가볍고 빠른 검색 (네이버 SE) 를 경험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