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구글로 부터 아름다운 메일 한통 받았습니다.

 


기분좋은 아침 구글의 메일로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전 세계적인 굴지의 기업인 구글에서는 사회 환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몇달 전 구글의 이러한 사업을 보고난 후 구글에 대한 믿음이 더욱 더 굳어지고 있었지만, 실제로 이러한 자료를 찾아보거나 만나보지 못한 저로서는 마음 한켠이 따뜻해 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기 위해 메일 본문의 링크를 따라 페이지를 옮겨 보았습니다.

Google 사회 환원 사업 페이지를 만나게 되었고, 구글에서 현재 시행하고 있는 사회 환원 사업데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페이지의 일부를 발췌하였습니다.

"Google은 나눔과 베품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올래 Google은 세계 여러 곳의 다양한 단체에 1억 달러 이상의 기금을 출연했습니다. 연말연시를 기념하여 Google이 특히 중요하게 여기는 네 가지 문제에 대해 지원한 4천만 달러도 이에 포함됩니다..."

구글의 2011년 사회 환원 사업의 페이지는 이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의 4가지 핵심 지원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공계(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 교육
2. 여성 교육
3. 기술을 통한 역량 강화
4. 현대판 노예 및 인신매매

전 세계적으로 이슈화 되고 있으며 현 시점에서 가장 문제가 될 만한 사항을 택하여 그 문제를 해결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구글의 모습이 엿보였습니다.

위 페이지를 방문하여 현재 구글이 지원하는 단체와 세부적인 영상을 만나보시기 바라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Google 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보았으면 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