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크래프트는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10년이 넘는 장수 e-sports 게임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2011년 말 현재 SK플래닛 프로리그가 진행 중이며, 본선 게임이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이 스타크래프트 생중계를 실시간으로 즐기시려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홈페이지 접속하게 되면 온게임넷 전용 플레이어와 모듈을 3개 정도 실행됩니다.

모두 동의 후 설치하시고 나면 아래 화면과 같이 생중계 화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온게임넷 TV를 컴퓨터로 보실 수가 있는 것이지용~



Live 화면과 HD-Live 화질 2개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 및 대역폭에 여유가 있으시면 HD급으로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D급은 스타크래프트 2 에만 보인다는 여러가지 의견이 많은데요, 로딩 시간과, 온게임넷측 여건상 보여질 때도 있고 보여지지 않을 때도 있는 것입니다.

게임이 없을 때에는 스타리그 하이라이트와 주요 선수들의 빅매치 등을 재방송 해 주고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2는 리그가 시작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스타크래프트 1의 리그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e-sports 의 대표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온게임넷 생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

그리고, 스타리그 등 e-sports 의 모든 정보가 담긴 KeSPA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 링크가 되지 않으면 KeSPA 사이트 링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KOREA e-SPORTS ASSOCIATION 사이트로, 현재 진행중인 리그의 팀별 순위, 각 부분별 순위를 확인 가능하며,

실시간 진행중인 게임의 셋트 스코어 또한 확인 가능합니다.

CJ, 삼성전자, 웅진, SKT, 8th, STX, 공군, KT 의 순으로 총 8개 팀이 접전 중입니다.


예전의 공군과 STX 의 위엄이 조금 떨어진게 눈에 뛰네요;;;

홈페이지 상단의 경기일정/결과 메뉴를 클릭하시면 현재 진행 중인 게임과 오늘 게임 일정 및 결과가 쭉 나열됩니다.


좌측의 일간일정에는 e-Sports 의 주요 게임인 스타크래프트와 스페셜포스 등 다양한 게임과 팀, 그리고 각 팀별 선수 정보 등을 소개해 주고 모든 e-Sports의 게임을 중계해 주고 있습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