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 열풍이 다시금 활발해진 상황입니다.

비트코인과 더불어 이더리움이 추격을 벌이고 있고, 그 외 비트코인 캐시를 필두로 대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클랙식, 리플, 모네로, 퀀텀 등 여러 코인들 또한 함께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 중 특히 모네로(XMR)라는 코인을 제가 눈여겨 보고 있는 상화인데요, 비트코인을 모토로 만들어졌으며 익명성이 보장되어 차세대 비트코인으로 대두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입니다.

현재 가격 약 630,000원으로 앞으로의 가격 상승에 기대해 봅니다.


거두절미하고 오늘은 비트코인의 원화 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국내를 대표하는 코인 거래소인 코빗과 빗썸에서 각 코인별로 실시간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겠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원화는 물론 전세계 각국의 통화 단위도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일전에 포스팅해드린 비트코인 실시간 시세 확인 사이트와 요금 각광을 받고 있는 비트코인의 지갑 생성 관리 및 보안 거래 방법 자료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메인 화면에서는 각 코인별 현재 가격과 등락률 등을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제가 관심있어하는 모네로가 오늘 10% 급락했군요...;;


비트코인 환율


상단 화면에서 실시간 환률을 알아보시기 원하는 코인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원하시는 단위만큼의 코인을 입력하여 해당 코인에 해당하는 원화 환률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저는 아래 화면과 같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0.00665566 만큼의 비트코인을 입력해 보았습니다..

113,991원인 것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글을 적고있는 1월 9일 현재는 16만원 상당으로 상승하였네요...


비트코인 환율



오늘 소개해 드린 사이트는 CoinGecko 사이트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CoinGecko 사이트 접속하여 실시간 비트코인 환율 확인하기



아래는 비트코인(BTC)에서 각국의 환율을 확인할 수 있는 드롭다운 메뉴를 캡쳐해 보았습니다.

전세계에서 사용하고 있는 화폐(EUR, JPY, AUD, KRW 등)와 또한 이더리움(ETH)이나 다른 캐시로의 환율 또한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환률


실시간으로 비트코인의 가격을 확인하거나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다른 코인들의 캐시화 가격을 확인할 경우 아주 유용한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