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 휴대폰을 이용하여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에게는 유료로 진행되는 온라인 음원플에이 어플 외에 로컬에 저장하여 평생 간직하고픈 MP3 음원을 원하시는 건 당연지사일 것입니다.


일전에 Download MP3 Music 어플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 어플은 현재까지도 정식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많은 분들에게 무료로 MP3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로 MP3 음원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PC나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는 또다를 어플인 4 Shared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이 앱 또한 무료로 MP3 파일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앱입니다.


인터넷에 흔히 공유되고 있는 순위 100위에 들어있는 최신곡 외에도 본인이 원하는 아주 오래된 팝송이나 가요 등을 원하실 경우에는 바로 이 4 Shared 앱을 이용하시면 손쉽게 MP3 파일을 구할 수 있겠습니다.



우선 안드로이드 구글 Play 스토어에서 MP3 음악 다운로드 또는 4 Shared 로 검색해 봅니다.


아래 화면에서와 같이 숫자 4 가 적힌 4 Shared 어플을 선택하여 설치하고 실행시켜 줍니다.


무료 MP3


어플이 실행된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료로 실행되는 어플이라 광고가 한줄 들어가 있는 것 쯤은 애교로 봐주면 되겠습니다.



전체적인 메뉴는 다운로드한 폴더 확인, 카메라 사진 또는 동영상 업로드, 나와 공유한 것 파일 확인 및 검색, 다운로드한 이력 및 파일 확인, 내 정보 등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MP3 다운로드


여기서 우측 하단의 검색 돋보기 버튼을 터치한 후,

오늘 우리가 필요로 하는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기 위하여 음악 검색을 선택합니다.


MP3무료 음악 검색


최신곡부터 시작하여 아주 오래된 팝송이나 가요까지 모두 완벽하게 검색이 되고,

또한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겠습니다.




2017년 12월 31일자 기준 가요 TOP 100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스타그람도 검색이 잘 되고 다운로드되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하게 되면 우선 미리듣기 기능이 활성하 되고, 우측 하단의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터치하여 MP3 파일을 내 휴대폰으로 다운로드하여 저장할 수 있겠습니다.


무료 MP3


최신곡은 물론 본인이 가장 즐겨듣는 노래들은 가수 버즈 검색을 통하여 모든 앨범의 노래를 검색할 수 있으며, 또한 내 휴대폰으로 다운로드하여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노래를 감상할 수 있겠습니다.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가시, 겁쟁이, 비망록... 



무료 다운로드


원하는 노래를 검색하고 선택한 후 플레이 버튼으로 미리 들어보기로 정상적인 MP3 파일인지를 먼저 확인한 후 다운로드버튼을 터치하여 내 스마트폰으로 저장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인 여타의 MP3 다운로드 어플에는 가수들의 목소리가 아닌, 일반인들이 부르고 녹음한 파일들이 많이 올라와 있어 폰을 내던진 적이 몇번 있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린 4 Shared 음악 다운로드 앱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검색 결과는 물론 풍부한 오리지날 MP3 음원 파일을 다량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가요나 팝송, 트로트는 물론 최신 히트송까지 다양하게 검색이 되니 더할나위 없는 최고의 어플이라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