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 열풍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몇일 전에는 무려 25,000,000원을 육박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들쭉 날쭉한 가격 탓에 희비가 교차하고 있는 가운데, 투자 관점에서 볼 때 아주 위험한 괌심주가 되어버렸습니다.


하루만에 천만원을 버는 사람이 있는 반면, 하루 반나절만에 천만원을 잃는 투자자들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열풍과 동반하여 중견급 코인 및 신생 코인들의 가격 또한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으며 코인을 채굴하려는 분들도 다시금 생겨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비트코인 캐시,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비트코인 골드, 라이트 코인, 대시, 지캐시, 모네로, 어거, 스팀 등 거의 모든 코인 가격들이 관심과 조명을 받으며 연일 최대 거래량을 돌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래는 비트코인 실시간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코빗 거래서에서 제공해 주는 실시간 코인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원화로 표시되어 줍니다.


비트코인 시세


대한민국 최대 코인 거래소인 코빗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코인 거래소 코빗


몇년 전 비트코인 마이너를 통해 채굴했던 비트코인을 다시금 챙겨봐야겠으며, 다시 채굴의 가능성이 있는 코인들에 관심을 보일 때가 된 듯 합니다.


물론 채굴기를 이용한 방법 외에 주식 거래와 같은 거래소를 활용한 방법이 가장 손쉬울 수 있지만, 최근 거래소 해킹 사례와 보안 문제점을 반드시 확인하고 각인시킨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