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주 취업 방문자수 1위에 빛나는 사람인에서 맞춤 채용, 취업 정보를 메일로 수신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취업을 위해서 반드시 설정해야 하는 취업 포털 메일링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세번째로 많이 활용하고 있는 취업 포털 커리어에서 동일하게 채용 정보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메일링 서비스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리어도 사람인과 마찬가지로 개인정보 수정 화면에서 설정할 수 있는데요, 아래 화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취업정보 전문업체, 구인구직, 인재검색, 아르바이트, 헤드헌팅 정보를 제공해주는 커리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여 로그인합니다.

아래는 로그인 후 개인회원 개인서비스 홈 화면으로 이동한 화면입니다.

커리어

개인이 등록한 이력서 목록을 볼 수 있고 이력서 수정 및 업데이트 등 관리할 수 있는 화면이 되겠습니다.

바로 이 화면에서 좌측 메뉴를 보시면 맞춤정보 관리 메뉴를 찾을 수 있겠습니다. 

맞춤 채용 정보

맞춤정보 관리 메뉴에서는 맞춤 채용 정보 설정, 매칭 정보 설정, 스크랩한 채용정보, 이력서 매칭 채용정보, 관심기업정보 설정, 열람거부기업 설정, 동급인재 입사지원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늘 안내해 드릴 메일서비스 설정을 진행할 수 있겠습니다.

.


자신이 설정한 정보를 토대로 채용정보 메일을 수신하거나 수신거부할 수 있겠습니다.

채용정보 메일 서비스

채용정보 메일 서비스

최상단에는 메일서비스가 설정된 항목을 요약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부 항목을 안내해 드리자면,

취업 뉴스레터

커리어에서는 취업경쟁력 향상과 빠른 정보 습득을 위해 매주 1회 취업뉴스레터를 발송합니다.

한주간의 설문 및 채용동향과 취업관련 뉴스, 다양한 이벤트 정보 등을 제공해 드립니다.

맞춤 홍보(채용)메일

회원님의 취업 성공률 향상을 위해 주 5회 회원님께 딱 맞는 맞춤 채용메일을 발송합니다.

발송되는 채용정보에 대한 조건을 반드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뉴스레터

격주 목요일마다 취업 준비와 경력개발, 이직, 창업을 위해 개설된 커리어의 교육 강좌와 취업 칼럼, 무료 테마 동영상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소식 홍보메일

커리어에서는 취업을 위해 필요한 채용정보 및 각종 박람회 소식, 교육 정보, 이벤트 소식 등을 소식 홍보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취업 SNS 잡링크의 인맥 소식, 댓글 소식, 잡링크 소식, 쪽지 등을 등록하신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위와 같습니다.

각 항목에 대해서는 아래 화면에서 구독신청을 하거나 구독해지를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매번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검색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자신에게 꼭 맞는 취업 채용 정보를 e-mail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