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포스팅에 전념하고 계신 블로거 분들에게 리얼센스 이벤트 하나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국내 온라인 광고 수익 모델 매체의 대표적인 리얼클릭의 리얼센스에서 3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인은 구글 애드센스를 1순위로 하고 있지만 예전 리얼센스의 플로팅 배너에 매료되어 한동안 많은 수익을 올렸었는데요, 그 이후 메인 광고는 애드센스를 주축으로 하고 리얼센스 광고를 보조 광고와 보조 블로그에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얼센스에서 꾸준한 수입을 내어주고 있으니 두말할 나위 없는 재테크가 되겠죠?^^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심사가 까다로운데 비해 리얼센스의 광고 게재 심사는 까다롭지 않은 가입 및 승인 처리를 하고 있으니 신규 가입절차에 있어서도 유연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래전 리얼센스의 광고주 부족으로 인해 다양한 광고가 노출되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현재의 업그레이드된 리얼센스는 다채로운 광고와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광고를 런칭하여 고수익을 보장해주는 온라인 광고 모델이 되었습니다.

나의 평범했던 블로그를 수익형 블로그로 바꾸어 쏠쏠한 용돈벌이를 하고싶은 모든 분들께서는 아래 배너를 통해 새로운 세상을 맞이해 보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출시된 빅 배너를 통하여 나의 사이트와 블로그에 걸맞는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다시 리얼센스로 갈아타는 분들도 많이 계실 듯 합니다.

티스토리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상단 및 하단에 모바일 배너를 설치하여 구글 애드센스와 동일한, 보다 더 나은 실적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링크단위 및 클릭단위당 단가에 맞추어 자신의 포스팅에 걸맞는 광고를 게재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멋진 포스팅 하시고, 초대형 트래픽 폭탄 터지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