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적으로 P2P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utorrent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들과 영화, 드라마 등 거의 모든 정보들이 수록되어 있어 자주 애용하고 있죠...

오늘은 토렌트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 검색 또는 torrent 파일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토렌트에 대한 정보와 전용 다운로드 프로그램인 utorrent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utorrent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 방법

다른 P2P 프로그램과 다를 것 없이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중 본인이 사용하는 곳은 총 2개의 사이트인데요, 두개 사이트 모두 회원이 아니면 다운로드할 수 없지만 간단한 회원가입 후에는 모든 토렌트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토렌트알지(TorrentRG)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단연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제휴 등의 유료로 전환되지 않고 있습니다.

토렌트토렌트 알지

회원 로그인 후 필요한 토렌트 주소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두번째로 사용하는 사이트는 비트모아(btmoa) 입니다.

btmoa 자료실로 바로 가는 주소는 리다이렉트 되어 있어 접근 방법인 아래 사진을 추가해 드립니다.

여기는 유유베 사이트와 함께 서비스되고 있으며 유유베의 자료실 다운로드 사이트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 또한 간단한 회원가입 후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토렌트토렌트 비트모아

다른 토렌트 사이트는 일정 기간 후 유로로 전환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하지만 위 두개의 다운로드 사이트는 현재까지 쭈욱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어 믿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또는 e-mail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