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일 전 모바일에서 우회접속을 가능하게 해주는 퍼핀 웹 브라우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브라우저를 이용할 경우 접속이 되지 않았던 사이트들도 우회하는 방법을 통하여 접속이 가능한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오늘은 모바일용이 아닌 PC버전을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PC용 우회접속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적당한 속도와 강력한 프록시 기능을 제공하는 울트라 서프 (UltraSurf)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3년 9월 25일 현재, 릴리즈된 최신 버전은 13.01 버전으로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 후 다운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따로 설치하실 필요가 없으며 단지 프로그램을 실행시킨 상태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구글 크롬 등의 웹 브라우저를 실행 후 사용하시면 바로 우회접속이 가능한 상태로 설정이 됩니다.

우회접속을 모두 사용하신 후에는 기록파일인 캐시와 임시파일 등을 삭제 후 종료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울트라서프(UltraSurf)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서프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울트라 서프울트라 서프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 후 설치과정 없이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되는데요,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 창이 뜨게 되며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등의 기본 웹브라우저가 실행됩니다.


UltraSurfUltraSurf 실행 화면

UltraSurf웹브라우저 자동 실행


여러 메뉴와 서버 상태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자동으로 울트라서프에서 설정되어 있으므로 신경쓰지 마시고 웹브라우저 창에 접속되지 않던 주소를 입력해 봅니다.

.


우회 접속우회 접속된 인터넷 화면


리버풀에 루이스 수아레즈가 돌아왔다는 내용이군요...

리버풀 간판스타 제라드와 함께 팀 공격의 주축을 담당했었죠... 올해 좋은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서프 프로그램의 옵션에서는 아래 화면과 같이 여러가지 옵션을 제공해 주는데요, 자동으로 쿠키와 히스토리를 삭제해주도록 설정되어 있으니 다른건 건드리실 필요 없으며 혹시나 프록시(Proxy) 셋팅을 직접 진행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Proxy Setting 로 진입하시어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울트라 서프 옵션울트라 서프 옵션


울트라 서프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화면 우측 아래에는 황금색의 열쇠 모양의 아이콘이 생기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울트라 서프 홈페이지로 이동하고 옵션창을 열거나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프로그램 창 화면에서 모두 제어할 수 있지만 위젯 형식으로 이쁘게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울트라 서프울트라 서프 위젯


울트라 서프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게 되면 프록시 설정이 해제가 되며 현재 위치한 곳에서 정상적인 인터넷 접속으로 복귀하게 됩니다.

프로그램 종료 시에는 아래와 같이 두가지 질의를 하게 되는데요, 현재 우회접속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면서 종료할 것인지, 아니면 웹브라우저 창을 유지한 채 울트라서프 프로그램만 종료할 것인지를 물어보게 됩니다.


울트라 서프울트라 서프 종료 옵션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신 후 종료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프로그램 종료 시 캐시와 히스토리를 삭제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므로 삭제하고 지우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겠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