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을 항해하다 보면 접근이 차된되어 있거나 접속이 불가한 곳을 여러번 경험하셨을 것입니다.

한국 인터넷 진흥원에서 관리 중인 불법 차단 목록에 포함된 사이트이거나 국가적인 접근을 막아 놓은 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또한 웹 브라우저 보안상 또는 DNS 서버에서의 접근 차단 등 여러가지의 이유가 있습니다.

이 때에는 DNS 를 바꿔서 테스트해볼 수 있는데요, 국내 DNS 서버들의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므로 그렇게 해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물론 해외 DNS를 사용할 경우 일부 접근이 되는 경우도 있겠지만요...

이럴 경우에는 우회 접속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데요, PC 버전과 다른 프로그램은 나중에 차차 알려드리고 오늘은 안드로이드 어플 중 가장 괜찮은 앱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퍼핀 웹 브라우저 (Puffin Web Browser) 인데요 무료 버전으로 2주간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Puffin 웹 브라우저는 미국 내에 위치한 데이터센터에서 접근하는 방식으로 미국내 위치한 곳에서도 접근이 차단된 곳이 있다면 거기는 당연히 접근히 불가할 것이니 참고하시고, 아래 구글 Play 스토어 화면을 따라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용량은 12MByte 로 큰 부담은 없습니다.

퍼핀 웹 브라우저구글 Play 스토어 - 퍼핀 웹 브라우저

Puffin 웹브라우저 안드로이드 어플을 소개하는 글을 읽어보시고 판단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 믿기지 않는 로딩 속도
☆ Adobe Flash 지원
☆ 클라우드로 다운로드(파일 당 10M까지)
☆ 플래시 비디오 및 게임을 위하여 극장 모드를 지원합니다
☆ 가상의 트랙패드(마우스 시뮬레이터)
☆ 가상의 게임패드
☆ 애드온 기능 (Pocket, 에버노트, 페이스북, 번역기 및 기타 기능)
☆ 툴바 및 슬라이드 바의 색상 테마를 지워합니다
☆ 가장 빠른 자바스크립트 엔진
☆ 전체적인 웹 경험(데스크톱 보기 및 핸드폰 보기)

이 어플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2주간 무료로 제공되지만 그 이후에는 정상적인 구매절차를 거쳐 구매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모두들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거나 공동구매 후 사용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최초 실행된 화면입니다.

Puffing Web Browser최초 실행 화면

탭 모양과 즐겨찾기 페이지 화면 등 구글 크롬(Chrome)과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일반 웹 브라우저와 유사한 형태로 표시되며 접근하고자 하는 사이트 주소를 입력한 후 정상적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포털사이트인 네이버로 접속해 보았습니다.

웹 브라우저네이버 접속 화면

Adobe Flash Player 또는 Adobe Air 가 설치되어 있으면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가 됩니다.

좌측 아래와 우측 아래에는 각각 마우스 트랙 패드조이패드, 키보드 입력창을 각각 불러올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마우스 패드가 굳이 필요할지는 모르겠으나,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

아래는 우회접속을 이용한 사이트 접근 화면입니다.

차단되어 있던 페이지가 우회 접속을 통하여 노출이 되며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겠습니다.

우회 접속우회 접속 화면

리버풀의 간판 스타 제라드가 메인에 올라와 았군요^^

제라드... 이마에 주름살이 점점 늘어가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ㅠㅜ

우회접속 프로그램 PC버전은 현재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회 접근 프로그램,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며...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