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 국내 경기, 해외 경기를 막론하고 스포츠에 관심이 많거나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경기를 중계해주는 사이트를 찾아 이리 저리 인터넷을 찾아 헤매이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특히 최근 메이저리그에서 완벽한 투구와 타격감을 선보이는 LA다저스 류현진의 선발등판 경기가 있는 날에는 엄청난 트래픽 폭주가 발생하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생중계를 해주는 사이트 또한 많이 생겨났습니다.

물론 중계권과 저작권 등에 맞물려 문자만을 중계해주는 사이트도 있지만요...

특히 유투브에서는 스포TV (SPOTV) 를 통하여 해외에서 활약 중인 대한민국 선수들의 경기들을 실시간 스트림으로 생중계 해주고 있습니다.

SPOTV와 유투브간에 체결된 계약으로 유투브에서도 생중계가 가능한 것이겠지요...

하지만 아쉽게도 오늘 소개해 드릴 네이버 스포츠 중계에서는 MLB나 NBA등의 중계권을 따내지 못한 스포츠 경기는 볼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생중계와 동일한 속도의 업데이트 수준으로 문자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으니 너무 아쉬워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국내에서 가장 흥행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의 생중계는 HD급으로 생중계를 해주고 있으니 아쉬움을 달랠 수 있지 않을까요? ^^;;

그 외 국내 프로축구, 프로야구의 고화질 생중계는 물론이고 국내외 주요 스포츠 게임에 대한 문자중계를 지원해 주고 있으니, 본인은 항상 스포츠 라이브 스코어를 확인할 때에는 네이버 스포츠를 찾고 있습니다.

자, 이제 네비버 스포츠의 스코어보드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홈페이지로 접근하시면 아래 화면과 같이 화면 중앙 부분에 "스포츠" 라는 카테고리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네이버 스포츠 진입

바로 이 페이지가 네이버 스포츠 화면으로 이동하는 링크인데요, 아래 화면과 같이 스포츠 메인 화면으로 이동함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네이버 스포츠네이버 스포츠 스코어보드

네이버 스포츠 페이지에서는 축구, 해외축구, 프로야구, 해외야구, 농구, 해외농구, 그 외 일반 스포츠 등 거의 모든 스포츠 경기에 대한 뉴스와 이슈들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화살표로 표시된 "스코어보드" 가 바로 오늘 설명해드릴 생중계 페이지인데요, 날짜별로 진행되는 스포츠 경기에 대하여 실시간 생중계, 필요에 따라 문자 생중계를 해주고 있습니다.

.


아래 화면은 스코어보드 페이지로 날짜별/시간별로 엄청난 분량의 스포츠 경기들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네이버 스포츠네이버 스포츠 스코어 보드

골프, 해외야구, 사격, 테니스, 유도, 정구, 배드민턴, 해외야구, 농구, 태권도, 레슬링, 카누, 핸드볼, 축구, e-스포츠, 아이스하키, 야구, 기타 등등등.... 헥헥;;

당일 치뤄지는 모든 스포츠 경기에 대한 스코어 보드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2 스타리그가 14시 30분부터 생중계되고 있네요^^

네이버 스포츠네이버 스포츠 스타2 생중계

스타리그는 네이버에서 독점 중계를 하고 있으며 TV중계 버튼으로 고화질의 생생한 실시간 영상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스타 생중계스타리그 생중계

평소 스타크레프트를 즐겨하는 편이라 사무실에서 몰래 생중계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v

스타리그가 아닌 GSL 게임은 중계권이 곰TV 측에 있어 곰플레이어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국내 프로축구와 프로야구의 경우 모든 생중계를 네이버 스코어 보드에서 생생한 영상으로 즐길 수 있겠으며, 해외 농구나 야구, 축구 등은 주요 경기에 대해서만 문자중계를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이버 스포츠 중계는 스마트폰의 모바일 환경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 화면과 같이 동일한 스포츠 메인 화면에서 중계 사이트로 접근하시면 되겠습니다.

와이파이가 아닌 경우 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오니 주의하시면서 시청하셔야 하겠지요^^

네이버 스포츠 모바일네이버 스포츠 모바일 스타리그 생중계

스포츠 경기의 중계 및 결과에 대한 스코어 보드로 각 경기별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스포츠 광팬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점수판이 될 것이며 영상과 문자 생중계 페이지로 실시간으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