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레 KT를 사용한 지도 어언 10년이 다되어 갑니다.

번호이동의 유혹을 뿌리치고 2년 주기마다 항상 기기변경을 통하여 폰만 바꿔왔더랬지요...

그로 인해 올레 KT의 포인트는 점점 쌓여져 갔고, 그 포인트로 폰을 무료로 바꾸고 각종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는 듯... 저 개인적으로는 꽤 유익하고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올레 클럽의 포인트 (별이라고 지칭됨) 를 이용하기 위한 모바일 올레클럽 멤버십카드를 조회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잠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올레클럽 카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어플을 이용해야 하며 각종 통신사의 기본적인 어플로 설치되어 있으며, 만약 설치되어있지 않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하실 수 있겠습니다.

모바일 고객센터 어플을 설치한 후 실행한 화면이며, 올레 클럽 카드는 메인 화면에서 터치 한번으로 바로 확인 가능하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레 고객센터올레고객센터 어플



환영 메시지와 함께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메인 화면에서는 현재까지의 음성/영상 통화량, SMS/MMS 문자메시지 전송량, 데이터 사용량을 한눈에 볼 수 있겠으며, 나의 정보/이용서비스/요금조회/사용량조회/실시간요금/매장찾기 등을 원터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맨 아래에 보게되면 "올레클럽카드" 항목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터치하여 올레클럽카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만약 가입되어있지 않다며, 모바일 올레클럽카드 생성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며, 아래 화면은 올레클럽카드 페이지의 메인 화면입니다.


올레클럽카드올레클럽카드 확인


플라스틱 카드와 동일한 모양의 카드로 보여지게 되며, 모바일용 카드 번호가 바코드와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바로 이 모바일 페이지를 각종 편의점, 패스트푸드점, 마트 등의 가맹점에서 바코드를 스캔하면 포인트를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 알았는데 제 올레 등급은 슈퍼스타 등급이네요...^^; 혜택이 모지;;;ㅎㅎ

올레클럽카드의 포인트(별) 조회는 상단 "별 포인트 조회" 버튼을 터치함으로써 바로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올레클럽카드올레클럽카드 별 포인트 조회


최근 잦은 KFC 치킨... 세븐일레븐 편의점 사용으로 4만6천점밖에 남지 않았군요...

하긴 최근 기기변경할 때 30만점을 사용했으니...^^;;

어찌되었건 올레 클럽 카드를 스마트폰에서 바로 조회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포인트를 제대로 활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