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점심 즈음... 애드센스로부터 반가운 메일 한통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파트너님,

지난 한 해 애드센스와 함께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신 우수 파트너로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동안 몇년에 걸쳐 애드센스를 게재하여 왔으며, 시간이 지날 수록 포스팅 수의 증가와 방문자 수의 꾸준한 증가로 애드센스 수입도 점차 늘어갔으며, 하루 최대 $80달러가 넘는 수치까지 찍어보았습니다.

평균 $50달러 정도로 유지되었으며 그 수입도 점차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하루 1포스팅의 큰 업적을 유지시키는가 했더니 게으른 탓에... OTL...

하지만 이틀 1포스팅 정도의 양은 꾸준히 올리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애드센스 수입이 문제가 아니라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한 것이겠죠...

청사포로 빠지려고 하네요;;

어느새 2013년도 1월을 보내고 2월 7일을 훌쩍 넘기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마음에 큰 복이 찾아오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은 받으시기 바랍니다.

복주머니애드센스 복주머니 (재물 재)

여러분들은 2013년에 새로 세운 계획을 실천하고 계시는지요?

본인은 새로운 한해를 맞아 2가지의 계획을 세웠는데요, 그 첫번째는 바로 금연! 담배를 끊는 것이고, 두번째는 건강을 위한 헬스를 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흡연자의 대부분이 매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금연을 다짐하곤 하는데요, 저 또한 백해무익한 담배를 끊으려고 계획을 했었습니다.

1월 초반에는 마음을 다잡으며 담배를 끊었지만... 하지만... 2월이 지난 지금..... 아직까지 담배를 피고 있습니다.ㅠㅠ

담배를 끊는 사람들은 정말 독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였고, 정말 힘든 일이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말 힘이 들었습니다...

왠만해서는 화장실에서도 피지 않고, 아침에도 시원한 냉수로 대신하였지만,,, 회사에서의 잦은 회식은 정말 엄청난 유혹이었으며 술! 그것으로 인해 계획은 무산되었습니다ㅠㅜ

정말 안타깝고 아쉽지만, 2013년은 아직 10개월이 넘게 남았으며! 아직까지 유효기간은 남은 것을 명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중 금연을 택하신 분들도 굳은 마음가짐으로 반드시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계획인 헬스!

몇년 전까지만 해도 축구 동호회에서 활동하며 매주 2번씩 많은 경기를 소화하며 체력에는 자신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1년이 넘도록 동호회에 참석하지 못하고 방탄(?)한 생활을 한 결과 몸이 점점 지쳐가고 약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나마 일주일에 한두번씩 하는 탁구 시합이 운동의 전부였습니다.

간단한 운동을 해도 힘이 들었고 출퇴근시 타고다닌 자가용으로 인해 걸어다니는 운동조차 자주 없었던 것이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헬스 트레이닝 센터에 등록한 후 매일 정기적인 운동을 실천하는 것이였으며, 이것은 담배를 끊는 것 보다는 조금 더 수월하게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출퇴근 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계획을 실천해 볼 계획입니다! ^^v

여러분들도 건강에 유념하시고 꾸준한 운동을 통하여 강인한 몸을 만들기 바랍니다.

강인한 체력이 동반되어야 강인한 정신력도 부활하게 된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두가지의 계획과 실천을 통하여 자신과의 싸움에 돌입한 지금!

올해 안에는 반드시 건강한 몸을 만들고 금연을 실천하여 사랑하는 아내와 곧 태어날 자식에게 부끄럽지 않은 남편과 아버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2012년 애드센스를 통하여 큰 수익은 아니지만 노력에 따른 부수적인 수익은 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2010년 이전까지는 용돈에 불과한 소액을 지급받았지만, 2010년 이후 블로그의 성장과 동시에 상승세를 탔습니다.

그에 따른 애드센스 지급금 또한 눈에 띄게 늘어갔구요...

개인적으로 2013년에 애드센스를 통하여 이루고 싶은 소망이 한가지 있는데요,

웨스턴유니온 퀵캐시를 통하여 지급을 받은 후 바로 소비하고 지출했던 지난해와는 달리, 소소한 금액을 모아 앞으로 태어날 우리 귀여운 2세를 위해 적금과 보험을 드는 것입니다.

이미 1월 지급분을 2세를 위한 새로운 자유 적금 계좌로 입금한 상태이며, 매월 지급일마다 바로바로 모아둘 예정입니다.

비록 큰 돈은 아니지만 매달 쌓다보면 큰 탑이 세워지지 않을까요?^^

큰 열매가 맺힐 그 날을 기약하며 오늘도 포스팅에 매진하렵니다.

뭐 굳이 2세가 태어나 성장한 후 한번에 물려줄 수도 있겠지만, 그 돈은 2세의 성장과 발육(?)에 필요한 원동력으로 사용될 것입니다.^^v

애드센스 코리아에서 전자송금(EFT) 체계가 구축되면 조금 더 수월해질 것 같은 개인적인 작은 바램도 있습니다^^ 헤헤~

-----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방문자님들, 2013년 세운 계획들 모두 이루시기 바라며, 계사년 한해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몇일 남지 않은 설날, 친지/가족들과 옹기종기 모여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