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레 KT 모바일 고객센터, LGU+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이어 오늘은 SKB인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역시 휴대폰에서 114+통화 버튼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하여 PC로 접속할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로그인 후 무료로 사용 가능하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그리고 KT의 국번없이 100번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사업자에서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을 경우 일반전화번호로 100번으로 통화 시 무료인 것 처럼, SK브로드밴드에서도 국번없이 106번의 서비스 번호를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단, SK브로드밴스 서비스를 제공받지 않을 경우 106번으로 통화 연결 시 유료로 서비스됩니다.

이렇게 무료로 이용할 경우를 제외하고 외부에서 휴대폰의 고장이나 분실로 인해 바로 연락하지 못할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유료 일반 전화번호로 연락할 수 있겠습니다.

080-8282-106

080 번호로 수신자부담 전화번호가 되겠으며, 이는 통신사와 상관없이 어디서든 전화를 걸게되면 무료로 서비스 되겠네요...

KT/LGU+ 와는 차별화된 서비스인 듯 합니다.

또한 일반 전화번호는 1599-0011 입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KT/LGU+ 에서도 이와같이 수신자부담 전화번호가 있을경우 알려주세요~~~^^;;)

-----

이 모든 전화번호가 모바일에만 관련된 고객센터 연락처가 아니라 모든 서비스에 해당하는 통합 고객센터 전화번호이며, 통화 시 메뉴에 따라 원하시는 번호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할 때조차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