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스마트폰 시대가 열려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통하여 많은 민원 업무를 처리하고 있죠.

굳이 전화를 걸지 않고도 바로바로 어플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는 큰 장점이 되겠습니다.

기존의 고객센터 연결은 휴대폰에서 114+통화 버튼을 누르게 되면 자동으로 해당 이동통신사의 고객센터로 자동 연결이 됩니다.

물론 이때는 무료 서비스로 진행이 됩니다.

올레 고객센터올레 고객센터

하지만 휴대폰이 고장나거나, 휴대폰을 분실했을 경우 휴대폰에서 직접 114로 연결하기는 힘들겠죠?

저도 한참 헤매다가 찾은 기억이 있네요... OTL

물론 동일한 이동통신사를 서비스하고 있는 휴대폰이 있을 경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국번없이 100번으로 통화를 하게되면 올레 통합 고객센터로 인터넷/휴대폰 등 모든 서비스가 가능하지만, 인터넷 고객 민원을 주로 다루기때문에 많은 대기시간을 요하게 됩니다.

휴대폰을 이용하지 않고도 올레 KT 고객센터로 연락해야할 경우 아래 일반 전화번호 연락처로 전화하면 유료 서비스로 올레 KT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1588-0010

하지만 이 전화번호는 일반전화로 연결이 되므로 유료로 연결된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컴퓨터로 접속하여 웹을 이용한 고객센터는 현재의 링크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상담하면 되겠으며,

e-mil을 통한 고객센터 문의 접수가 가능한데요, cyber4@kt.com 메일로 문의를 접수하면 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