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신한 아이디어로 미아 및 실종 방지를 할 수 있는 아이케어스 미아 방지 '스마트 뱃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갑자기 메일이 한통 왔는데요, 미아/애견 실종 방지 무료 제공 캠페인으로 위치정보와 연락처, ip로 확인 가능하며 보호자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전송되는 신개념 미아/애견 실종 방지 스마트 제품을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로 발송해 주는 캠페인이 있어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제품은 어린이, 애완동물, 치매/지적 장애인 가족 친지분께 드리는 최고의 선물로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미아방지 스마트 뱃지는 특허받은 QR코드 미아방지 솔루션을 적용하여 미아 발생 시 스마트폰과 QR코드를 이용해 아이를 신속히 찾아주는 스마트 제품이며, 외출 시 아이의 옷, 가방, 유모차 등에 간단히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스마트 뱃지 착용 시 보유하신 스마트폰과 뱃지의 미아방지 기능(위치정보, 발견자 연락처, IP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전송)을 통해 소중한 아이를 지켜주는 신개념 제품이 되겠습니다.

스마트 뱃지스마트 뱃지 무료 신청

지금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하는 모든 분들께 스마트 제품을 무료로 발송해 주니 테스트 겸 한번 신청해 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아이들과 치매 노인분들 외에도 애견을 위한 스마트 목걸이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전자파 차단 스티커와 함께 택1로 선택 가능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메리츠 화재와 함께 합니다.

제품의 기능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

1. 아이가 미아가 되더라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발견자가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아이 위치지도 및 발견자의 연락처, IP를 보호자의 스마트폰으로 전송하게 됩니다.

2. 연락처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안전합니다.

기존 미아방지 제품의 단점인 연락처 외부 노출로 인한 범죄 발생을 완벽히 예방합니다.

QR코드를 찍을 경우만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호자 연락처 등록 시 공개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견자 연락처 입력 후 보호자와 일대일 채팅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3. 연락처를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가 바뀌면 스마트폰으로 수시 변경/삭제 가능하며 제품 분실 시 연락처를 즉시 삭제 가능합니다.

-----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으며, 지금 빨리 무료 제품 신청을 등록하여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미아/실종방지 안전 캠페인 바로 가기

미아 방지미아방지 스마트 뱃지 무료 제공 캠페인 신청서

-----

방문 감사합니다 (__)


댓글